핫식스 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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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경쟁제품 분석
4.핫식스 4P – 4P, 설문지 분석
5.SWOT분석
6.재 포지셔닝
7.결론
본문내용

2. 제 품 소 개

과라나란?

아마존 지역에서 자라나는
브라질의 대표 열매로 천연 카페인 성분 함유로 머리를 맑고 명쾌하게 자극시켜서 정신력을 높여주고 체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흥분제 기능도 있어서 밤의 열매로도 불립니다.

효능
1.몸의 피곤을 풀어주면 정력에 좋다.

2. 심장과 혈액 순환, 뇌활동을 촉진

3. 뇌세포의 기능을 활발히 해주고 장과 위를 편안
하게 해줌

4. 정신적은 스트레스 해소, 머리를 맑게 함

5. 배뇨촉진, 이뇨제, 해열제, 비만예방, 노화방지,
전염병 예방

6. 매일 먹게 되면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

단점 : 하루 한 캔씩은 건강에 좋지만 그 이상의 섭취는 몸에 무리가 옴.

3.경쟁제품 분석
-에너지 드링크제 시장이 전무했던 유럽에서, 1987년
창업이래 유럽드링크제 시장을 창출해 내고 부동의 1
위 자리.

-현재 미국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은 음료 분야 중
가장 높은 판매량.

-Red Bull의 제품 차별화 및 고급 제품 정책이 미국 시
장에서도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남으로써 향후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더욱 밝게 해주고 있음

- 우수한 제품의 개발 못지않게 그 제품을 어떻게 시
장에 마케팅 하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핵심적
인 요소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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