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디앤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SUNGJOO DND
-연혁
-매출
-사업활동 및 이슈
-주력상품
-CEO
-기업문화
-비즈니스 경영특징
2.CONCLUSION
-장단점
-전망 및 나아갈방향
-시사점
- 본문내용
-
90년대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 하우스 구찌
프랑스 디자이너 소니아 리키엘과 프렌차이즈를 계약.
프랑스 명품 브랜드 입생로랑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의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최대 유통 패션브랜드인 막스엔 스펜서와 독점 계약권을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
해외 명품 수입에서 시작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하기 시작.
00년대
세계 명품 브랜드였지만 하락세였던 독일 MCM을 인수.
MCM의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면서 점차 사업 영역을 확장.
현재 성주 그룹은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MCM과
막스엔 스펜서 등 두개의 브랜드 사업을 통해
연간 2100억원대의 매출 기록.
두 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100여 개와
온라인 쇼핑몰 shop MCM을 운영 중.
최근 7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27.6%에 달 할 정도로
파죽지세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대비 27.8% 증가한 3천100억원.
영업이익도 전년대비 30.8% 늘어난 535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진출 활발 4,000억 기대
성주그룹은 독일 전통성을 유지하면서 독일 뿐 아니라 미국, 이탈리아, 한국 등 세계 각지에서 디자이너를 뽑아 제품을 만들며 해외시장 진출을 활발히 진행.
현재 베이징, 상하이, 홍콩, 마카오에 9개의 중화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중국 명품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은 내년에는 한국에서 4,000억원, 중국 지역에서
4,000억원, 그 밖에 지역에서 2,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