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2.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3. 언어 커뮤니케이션과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의 비교
4.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사례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우리는 언어를 통해서 살아간다. 언어가 없었던 종족은 없었으며, 어휘가 부족할 때는 제스쳐와 같은 대체적인 요소들이 사용되기도 했지만 언어는 인간 생활의 가장 중심적인 요소가 되어왔다. 모든 종족에게 있어서 언어는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의사소통을 위한 가장 본질적으로 완전한 수단이었다. 언어는 우리를 감싸고 있으며, 우리의 삶에 의미를 가져다주기도 하고, 삶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실로 인간은 언어를 만들어 가는 존재이다. 언어 안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행한다. 언어가 없이는 의사소통이 불가능해지며, 인간의 삶이 세워질 수가 없게 된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정혜정, 언어행동과 비언어행동, 박이정, 1999
오미영, 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http://blog.paran.com/cyskjo/63227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