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유니클로 국제경영전략,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0 / 2019.12.24
  • 7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에 대한 모든것이 담긴 PPT입니다.
좋은 평가 부탁드립니다. ^^
목차
1. 서론
2. 기업소개
3. 성공전략
4. 마케팅전략
5. 국제경영전략
6. 경쟁사비교분석
7. 결론
본문내용
4) 경영이념
본질을 추구하는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모순에 도전할 수 있는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사람이나 사회에 성실한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손님이나 사회가 평가하는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세상을 움직여, 변혁해, 혁신을 담당하는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올바른 일은 올바르면 계속 말할 수 있는 사회, 환경 활동을 목표로 한다

참고문헌
www.uniqlo.co.kr
www.samsungdesign.net
www.apparelnews.co.kr
www.fashionchannel.co.kr
www.fastretailing.com
www.kaia.or.kr
www.qrsc.or.kr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www.fastretailing.com/eng/group/strategy/
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3001&idxno
왜 유니클로만 팔리는가 : 불황 속에서 더욱 빛나는 유니클로의 성공 전략
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 가와시마 고타로, 양영철 역, 비즈니스북스, 2010
사례로 배우는 일본 유통 - 김현철, 최상철, 법문사, 2006
유니크로 방식 - 나기노 준죠, 심재섭 역, 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 유니클로가 전 세계적으로 통일된 글로벌 머천다이징 전략으로 선보인 첫 아이템이며 크게 성공을 거둔 핵심 파워 아이템이다. 이번 2011년는 히트텍소재를 기존의 티셔츠뿐만 아니라 청바지, 브라톱 등 다양한 상품에 활용하여 출시하였다.2.2.4 마케팅전략매 시즌마다 유니클로는 폴리스, 다운재킷, 폴로셔츠나 히트텍과 같은 핵심 제품에 대해서 프로모션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의 차별적인 품질과 특징에 대한 것을 TV매체를 통

  • H&M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데, 현재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까지 그 활동 영역을 점차적으로 넓혀 가는 중이다. 주 타깃층은 15~34세, 중상층의 소비자로서 스타일리시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즐겨 구매하는 사람들이다. ‘패션과 품질 모두 가장 좋은 가격(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이라는 모토를 가진 이 브랜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기업으로서 주 경쟁자로는 SPA 브랜드인 자라(ZARA), 유니클로, GAP 등이

  • [마케팅] 의류브랜드 스파오 spao의 마케팅전략분석
  • 비교하지 않으며 이로써 주도적인 가격설정 정책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절대가격과 구매 스타일의 혁명에 따른 새로운 소비가치관의 형성을 기반으로 고급 브랜드나 셀렉트숍 등 극히 제한된 좁은 시장 대상의 마케팅을 대중 지향으로 바꾸어 놓았다. 이러한 야나이 사장의 도전정신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자세, 신용 제일주의의 비즈니스, 1승 9패의 논리, 과감한 교체인사 등 경영자로서의 능력또한 주요 전략의 성공 요인으로 들 수 있습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SPA 브랜드?경쟁사 분석SPA브랜드 환경분석 | ZARA 기업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스페인 ‘자라’와 스웨덴 ‘H&M’은 세계 1, 2위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지만 유독 한국에서는 일본 ‘유니클로’에 밀려 고전해왔다. 국제적인 위상에 비해 한국에서는 존재감이 약했던 이 두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며 자존심 회복에 나섰다.자라는 합작 파트너인 롯데쇼핑과 손잡고

  •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 마케팅 전략Product(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Promotion(촉진)지역사장에 맞춘 관련 제품과 전략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HP, 델이 최근 출시하고 있는 2000~3000위엔대의 PC는 가격우위를 가질 뿐만 아니라, 국제적 브랜드 우위도 갖추고 있다 주로 기업과 개인으로 선정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른 조직 활동을 진행하였다레노버는 거래형과 관계형 고객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판매채널과 수단을 개발하였다유럽시장 마케팅 전략ProductP1: 표적고객 : 20, 3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