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제품 개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선정기업
02 제품범주 선정 및 시장분석
03 STP
04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05 사업성 분석
06 Marketing Strategy
- 본문내용
-
in LG Household & Health Care
자연주의 화장품
▶ 기획제품의 이미지와 부합
20~30대를 겨냥
▶ 기획제품의 타겟층과 부합
안면홍조증은 갱년기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며 대표적 원인이 호르몬 감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 나타나고 있다. “특별한 원인이 없는 20~30대 여성 환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 이라며 최근 급격한 사회변화와 환경 등으로 인해 20~30대 여성들이 받는 스트레스가 급증해 환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국내의 경우,
화이트닝 제품이나
증상커버를 위한 색조제품에 한정
전문적인 안면홍조 전용
기초 화장품은
주로 고가의 외국 제품에 한정
- 참고문헌
-
안면홍조 기사
http://health.cbs.co.kr/new/news/news-view.asp?news_cd=1998052
belif 관련 자료
http://www.belifcosmetic.com/
http://www.facebook.com/belif.cosmetic
Swissline 관련 자료
http://www.swissline.co.kr/
REDERGEN 관련 자료
http://www.redergen.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