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제품 개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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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선정기업
02 제품범주 선정 및 시장분석
03 STP
04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05 사업성 분석
06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in LG Household & Health Care



자연주의 화장품
▶ 기획제품의 이미지와 부합

20~30대를 겨냥
▶ 기획제품의 타겟층과 부합


안면홍조증은 갱년기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며 대표적 원인이 호르몬 감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 나타나고 있다. “특별한 원인이 없는 20~30대 여성 환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 이라며 최근 급격한 사회변화와 환경 등으로 인해 20~30대 여성들이 받는 스트레스가 급증해 환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국내의 경우,
화이트닝 제품이나
증상커버를 위한 색조제품에 한정

전문적인 안면홍조 전용
기초 화장품은
주로 고가의 외국 제품에 한정
참고문헌
안면홍조 기사
http://health.cbs.co.kr/new/news/news-view.asp?news_cd=1998052

belif 관련 자료
http://www.belifcosmetic.com/
http://www.facebook.com/belif.cosmetic

Swissline 관련 자료
http://www.swissline.co.kr/

REDERGEN 관련 자료
http://www.rederg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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