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신제품 마케팅으로서의 힐리스(heelys)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HEELYS
(1) HEELYS란?
회사 소개
(2) HEELYS 선정이유
자사(제품)분석-운동화 와 인라인 스케이트 시장대비
새로운 마케팅전략
(3) 향후 HEELYS가 나아갈 방향
Ⅲ.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기업의 사활은 신제품개발의 성공여부에 달려 있다.
기업이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으로 성공한 신제품의 상업적인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규명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연구과제로 볼 수 있다. 이러한 필요성과 중요성에 비해 국내에서는 신제품의 상업적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기반이 미흡한 실정이다.
본 연구 논문의 목적은 신제품 성공요인을 파악하고 이들간의 관계를 유추해 보는 것으로 한다. 국내 11개 화장품 회사를 중심으로, 최근 3년 이내에 시장에 출시된 후 신제품이 어떠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조사하였다. 개별 요인의 영향력을 측정하기 편리하고 개별요인 상호간의 관계도 쉽게 고찰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개별 신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업전략 연구를 시행하였다. 이러한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점들을 밝혀보고자 한다.
첫째, 신제품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무엇인가를 파악한다.
둘째, 신제품 성공요인간의 상호관계를 파악한다.
셋째, 신제품 핵심성공 요인과 그 요인간 관계를 모형화(modeling)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마지막으로, 국내 기업들이 지향해야 할 신제품 전략의 방향은 무엇인가를 제시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