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신제품 마케팅으로서의 힐리스(heelys)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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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HEELYS
(1) HEELYS란?
회사 소개
(2) HEELYS 선정이유
자사(제품)분석-운동화 와 인라인 스케이트 시장대비
새로운 마케팅전략
(3) 향후 HEELYS가 나아갈 방향



Ⅲ.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기업의 사활은 신제품개발의 성공여부에 달려 있다.
기업이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으로 성공한 신제품의 상업적인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규명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연구과제로 볼 수 있다. 이러한 필요성과 중요성에 비해 국내에서는 신제품의 상업적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기반이 미흡한 실정이다.
본 연구 논문의 목적은 신제품 성공요인을 파악하고 이들간의 관계를 유추해 보는 것으로 한다. 국내 11개 화장품 회사를 중심으로, 최근 3년 이내에 시장에 출시된 후 신제품이 어떠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조사하였다. 개별 요인의 영향력을 측정하기 편리하고 개별요인 상호간의 관계도 쉽게 고찰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개별 신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업전략 연구를 시행하였다. 이러한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점들을 밝혀보고자 한다.
첫째, 신제품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무엇인가를 파악한다.
둘째, 신제품 성공요인간의 상호관계를 파악한다.
셋째, 신제품 핵심성공 요인과 그 요인간 관계를 모형화(modeling)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마지막으로, 국내 기업들이 지향해야 할 신제품 전략의 방향은 무엇인가를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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