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옴므 남성용화장품키트 신제품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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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마케팅원론 강의 시간에 신제품마케팅주제로 만든 자료입니다.

신제품을 포토샾으로 작업까지하고 설문조사 뛰어가며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동기 - 제품선정동기
- 브랜드선정동기

2. 제품선정

3. 환경분석

4. 브랜드목표

5.. STP전략

6. 4p전략

7. 결론
본문내용
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와는 달리 피지 분비는 많으나 수분량이 여성의 1/3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거칠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수많은 남성 화장품브랜드 중 라네즈 옴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피부에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라네즈 옴므는 액티브워터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수분공급 위주의 제품들에 주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에 명성있는 브랜드와 점유율, 그리고 구매경로확보까지 잘 되어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참고문헌
스타일M -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2033008341936319&type=1
뉴스1 - http://news1.kr/articles/741186
한국일보 -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11/h2012110921483121500.htm
이데일리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
01705606599563360&DCD=A00204&OutLnkChk=Y
아모레퍼시픽 - www.amorepacific.com
라네즈옴므 - www.laneige.co.kr
LG생활건강 - www.lgcare.com
미샤 - shop.beautynet.co.kr/missha
잡코리아 - www.jobkorea.co.kr
네이버 취업커뮤니티 ‘독하게취업하는사람들’ - http://cafe.naver.com/dokchi
논문자료 – 김민희”남성의 화장품 사용현황과 관련 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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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라네즈 향후 시사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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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 퍼시픽 남성화장품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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