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옴므 남성용화장품키트 신제품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30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원론 강의 시간에 신제품마케팅주제로 만든 자료입니다.
신제품을 포토샾으로 작업까지하고 설문조사 뛰어가며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자료입니다~
- 목차
-
1. 선정동기 - 제품선정동기
- 브랜드선정동기
2. 제품선정
3. 환경분석
4. 브랜드목표
5.. STP전략
6. 4p전략
7. 결론
- 본문내용
-
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와는 달리 피지 분비는 많으나 수분량이 여성의 1/3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거칠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수많은 남성 화장품브랜드 중 라네즈 옴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피부에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라네즈 옴므는 액티브워터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수분공급 위주의 제품들에 주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에 명성있는 브랜드와 점유율, 그리고 구매경로확보까지 잘 되어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 참고문헌
-
스타일M -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2033008341936319&type=1
뉴스1 - http://news1.kr/articles/741186
한국일보 -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11/h2012110921483121500.htm
이데일리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
01705606599563360&DCD=A00204&OutLnkChk=Y
아모레퍼시픽 - www.amorepacific.com
라네즈옴므 - www.laneige.co.kr
LG생활건강 - www.lgcare.com
미샤 - shop.beautynet.co.kr/missha
잡코리아 - www.jobkorea.co.kr
네이버 취업커뮤니티 ‘독하게취업하는사람들’ - http://cafe.naver.com/dokchi
논문자료 – 김민희”남성의 화장품 사용현황과 관련 요인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분식회계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