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유통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내용정리
1. 저가지향 소매업체
1) 이마트 기업소개
2) 전략
2. 고급화지향 소매업체
1) 신세계 백화점 기업소개
2) 전략
3. 두 소매업체간의 비교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유통비용분석 유의사항
1. 추가적 분석 수행
(1) 상표중심의 소비 유형의 소비자의 구매빈도 또는 상표를 취급하는 점포의 유형의 소
비자의구매빈도
(2) 유통경로에 대한 상대적 중요도의 변화추세
(3) 자사의 마케팅 전략의 적절성
2. 기업의 다른 측면에 미치는 영향 고려
3. 비용할당방법의 적절성에 대한 측정
저가 지향형 업체의 전략
저가 지향형 업체의 9대 전략 ( 조선일보 06. 5. 2 4 기사참조)
1. 신속한 다 점포망 구축
2. 매일매일 싸게 판다(Every day Low Price)
3.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판다
4. 한국형 쇼핑환경
5. 구매력(Buying Power)을 키워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