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내일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코레일 소개
02 내일로 마케팅
03 내일로 마케팅 전략
04 내일로 마케팅 반응
05 내일로 마케팅 효과
06 마케팅의 보완점
본문내용
코레일 소개
국유철도 영업과 관련한 사무를 총괄
철도 경영에 관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
국제 협력에 관한 업무 관장

Vision
2020년까지 KTX를 통해 전국 주요 거점도시를 90분대로 연결
전 국토의 균형 발전과 함께 단일 도시형 경제권을 이룬다.


내일로(RAIL路) 의 뜻
‘내일로Rail路’ = 내일 + 로(路)
• 내일 : 철도를 상징하는 ‘레일(Rail)’, 미래를 뜻하는 ‘내일(Future, My work)’
• ‘로(路)’ : 길을 의미
⇨ 철도를 통해 미래를 열어간다’라는 함축적인 뜻

내일로(RAIL路) 의 취지
젊은층을 대상으로 갇혀만 있던 여름, 겨울 방학동안 열차를 통해
전국을 여행하며 젊은 시절 배워야 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대안을 모색해 보았다.1) 20대① ‘하늘로’20대를 타켓층으로 한 항공사 마케팅으로 ‘하늘로’를 생각해 보았다. 이는 현재 코레일에서 제공하고 있는 ‘내일로’라는 프로그램을 항공사에 적용해본 것이다. 내일로‘와 같이 ’하늘로‘는 이를 통해서 청소년들이 학업이나 취업 등 고단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휴식을 얻으면서 새로운 미래로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넓은 세상을 경험하여 다양한 지역과 국가의 문화에

  • 티켓몬스터(티몬) 마케팅전략 발표자료
  • 내일몬 서비스는 코레일의 내일로 서비스와 연계한 촉진 전략으로 20대 남녀를 타켓팅으로 하고 있다. 만 25세 남녀가 방학기간을 이용해 일주일간 전국을 이용할 수 있는 내일로 서비스는 대학생들이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로 점점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 전국을 여행하는 동시에 그 지역의 특별한 음식을 맛보는 것 또한 내일로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이 점을 착안해 코레일과 연계하여 내일로 홈페이지에 내일몬 서비스를 광고하고 각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및 진에어 광고전략과 진에어 IMC전략 분석
  • 전략제안벤치마킹KT의 SNS고객센터 벤치마킹고객에게문제가 생겼을 때핫라인이 가능함소통창구Air Bnb를 벤치마킹 한 플랫폼 제안홈페이지 예약란 옆에 홈스테이 숙소를 추가하여고객이 이제는 생산자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관광객의 일상문화체험이라는데 의의)CSV4. 진에어 광고전략+코레일과 공동캠페인으로 내일로와 진에어항공이용 패키지를 판매또한 국내 이용자가 많은 기차역에 해외여행을 자극하는 포스터를 설치해외여행

  • 진에어 JINAIR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진에어 SWOT분석, 진에어 문제점및 해결방안과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 전략진에어의 대학 방문으로 여행 홍보 및 국가별 축제를 소개하는 등대학생의 여행 계획 수립에 멘토 역할을 함.해결방안 및 마케팅 전략② 진에어의 100일 선물: 진에어만의 대학생들을 위한 100일간의 항공 패키지 이용권100일 동안 진에어 노선 중 최대 3개국을 선택하여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함단, 가격은 노선 별 무관하게 평균가격으로 동일하게 부과.사례: 코레일의 ‘내일로’해결방안 및 마케팅 전략③ 힐링 Friday: 시

  • 기업가치 100억달러 클럽세계최대 숙박공유 서비스 에어비앤비 airbnb 경영전략
  • 전략적 시사점공유숙박의 형태가 아직 한국에서는 거부감도 들고, 불안감도 있겠지만사회적 기여를 할 수 있는 여행이라는 점을 부각하면 여행의 가치를 높여주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또 정부와 연계할 수 있다는 점에서법적 문제를 피할 수 있다.물론 문제점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공유라는 개념이 상호간 신뢰라는 추상적인 약속을 바탕으로 하고있다는 점에서 위험성이 존재한다. 하지만 우리가 제안한 전략과에어비앤비의 기존의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