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내일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 배경
SWOT/STP
Product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Price
Promotion
Channel
Proposal
본문내용
01 선정배경

코레일 ‘내일로 티켓’ 이용자 17만 명 돌파
아시아 투데이 2012년 3월 13일

코레일은 지난해 내일로 티켓 이용자가 17만 명으로 2007년 도입 당시 8000명보다 21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레일, 내일로 티켓 판매 장마.태풍에도 전년 대비 48.6%↑
아시아 투데이 2011년 8월 10일

10일 코레일(사장 허준영)에 따르면 올해 내일로 티켓 판매량이 8월7일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 3만4163매에 비해 48.6%가 증가한 5만757매로 나타났다.

급속한 이용자 수 증가를 보여주고 있는 내일로!
내일로의 7P를 분석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연구해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과인간] 한국형 리더십 8가지요인을 통한 사례 분석
  • 강화하는 등의 전략적 노력을 기울임. ‘최신 유행’이 대표적인 표현. 3. 중요한 프로젝트의 기한이 내일까지입니다. 그런데 오늘 부하직원 중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이가 자녀가 많이 아프다는 이유로 인해 빠져야 한다고 합니다. 이때 본인은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방법과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십시오.4. 본인이 생각하는 최악의 리더는 어떠한 특성을 가진 사람입니까? 본인의 경험에 비추어 그 특징을 서술하여 주십시오.

  • [경영] 대학생 타겟 여행상품 연구
  • 조사결과 :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한 국내여행상품 종류는 많지만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국내여행 상품은 존재하지 않았다. 또한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해외여행상품 종류는 많고 다양했다. 이를 통해 대학생들을 위한 국내여행상품이 부족하다는 사실과 새로운 국내여행상품을 고안함으로써 대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을 것 이다.② 공기업- 공기업들이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국내여행상품 종류-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내일로 여행- 내일로 여행이

  • 합격코레일유통자소서 코레일유통자기소개서/코레일유통면접후기/코레일자기소개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유통자기소개서,코레일유통지원동기 코레일유통합격자소서
  • 코레일유통의 업무 영역에 대한 질문들이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 대한 조사는 충분히 하신 후 면접에 임하면 자신있게 대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면접질문지원동기를 말해보세요.지원분야와 전공과의 상관성을 말해보세요.입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습니까?코레일과 코레일유통은 어떤 점이 다릅니까?우리 매장을 방문해본 적이 있습니까?매장의 어떤 점을 개선할 필요가 있겠습니까?코레일유통 대졸초임 2995만원(2014

  • [촉진관리] GS25 자전거 대여 서비스에 관한 분석
  • 조사지수(300점) 항목별 소비자 조사지수(100점)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훼미리 마트 867.8 ▲0 656 211.8 74.1 70.4 70.6 68.7 70▦ 쇼핑/유통 ( 편의점 ) 전체순위 업종순위 품목순위 28 6 1 GS25 864.63 ▲1 653.8 210.8 72.5 68.8 70.2 69.3 69.2▦ 쇼핑/유통 ( 편의점 ) 864.63 ▲1 653.8 210.8 73.5 69.8 70.2 69.3 69.2전체순위 업종순위 품목순위 864.63 ▲1 653.8 210.8 73.5 69.8 70.2 69.3 69.234 8 2 864.63 ▲1 653.8 210.8 73.5 69.8 70.2 69.3 69.2세븐 일레븐 814.74 ▼2 614.2 200.6 70.3 65.8 66.3 67.1 65.6▦ 쇼

  • [마케팅] 국내 시장에서의 공동광고를 통한 브랜드 자산 구축
  • 마케팅 진행Ⅳ. 결론4-1. 국내시장에서의 공동광고 활성화방법4-2. 공동광고로 얻을 수 있는 브랜드자산과 그로인한 이익그림표 진에어와 코레일17참고문헌-21Ⅰ. 서론1-1 분석의 목적현대사회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한 여러 기업들은 경쟁사를 누르고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서, 그리고 더 많은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해서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