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마케팅] 태교마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 Product
- 제품(서비스) 소개
- Physical evidence
- People
3. Price
4. Place
5. Promotion

본문내용
사업명: 태교마을
사업형태: 지방자치단체와 연합한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사회적기업 및 정부지원으로 비용감소 효과를 얻어 운영한다.

이 사업의 사업성을 밝히기 위해 산부인과 산모 8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해보았다.
설문에 따르면 임신 중 산모들은 태교를 위해 주위 도움이 필요했으나 도움을 구하기 어려워 스스로 해결한 경우가 많았다.
그리고 태교를 위해 주로 하는 활동은 단순히 산책이나 음악감상 정도에 치우쳐 있어 좀더 다양한 태교 활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태교마을이 있다면 방문할 의사가 있다는 질문에도 대부분 갈 의향이 있다고 대답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태교마을을 통해 휴식같은 편안함과 즐거운 태교활동 그리고 복지산업을 지원하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왕건 촬영세트 관광상품화 방안과 기대효과
  • 마을의 문화관광상품화방안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www.universialstudios.comwww.shinbifo.com/~hyun7301www.chinchon.chunbuk.krhttp://city.chechon.chungbuk.kr/http://city.mungyong.kyongbuk.kr/국 민 관 광 지 관 광 객 이 동 상 황 1(99.12월) (단위 : 명)구분전 월(99년 11월)전년도 당월(98년 12월)이동사항(99년 12월)관광지계내 국 인외국인계내국인외국인계내국인외국인계225,954225829125163956163893631471981471051,9010681898899216923997622397680208220482662

  • 농촌을 관광지로 육성하자
  • 마을환경 정비 농촌답고 정다운 마을환경, 쉈터, 놀이터, 주차장 등 숙박시설 화장실, 샤워시설, 침구, 식기 등 편의시설 전화, 컴퓨터 등 소프트웨어 측면 전문가 컨설팅 고유테마 발굴, 프로그램 개발 메뉴얼 작성 (계절별, 기간별, 우천시 등) 마을별 7거리 자원 발굴 알거리, 볼거리, 배울거리, 놀거리, 먹거리, 살거리, 쉈거리 마을주민 및 리더교육 경영 관리기법, 프로그램운영방법, 손님맞이, 서비스 등 홍보 및 마케팅 인쇄물, 홈페이지 제

  • [경영시스템][산림 경영][학교 경영][기업 경영][국민건강보험공단][프랜차이즈]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산림 경영시스템, 학교 경영시스템, 기업 경영시스템,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영시스템, 금융기관 경영시스템
  • 마을을 구축하여 인터넷 등을 통하여 학교와 마을과 행정기관, 연구기관이 교육에 관련된 각종 정보를 공유한다. 일곱째, 지역과의 협력체제 구축과 교원의 사기앙양을 위한 방안을 모색 실천한다.Ⅴ. 기업 경영시스템1. 신뢰성 검증신뢰성이란 측정도구의 정확도․정밀성 등을 나타내는 개념이다. 본 연구에 사용된 설문지의 신뢰성을 측정하기 위하여 신뢰도계수를 산출하였다. 신뢰도 계수를 산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문항간의 내

  • [마케팅] 국순당 마케팅전략
  • 마케팅과 틈새시장 공략으로 시장에 발을 들여 놓았다. 국순당은 비록 대기업에 비해 제한적인 자본을 가지고 있었지만 정교하게 파악된 시장에서 저도주를 선호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의 욕구를 읽어냈고 시장선정에서 대기업이 간과한 전통 약자료 – 3 백세주 마을 전경 주 시장을 겨냥했고 그들의 타겟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 거기에 대기업이 보유하기 힘든 전문화된 기술 노하우를 활용하여 백세주를 만들어냈고, 결과는 성공이었다. 이

  • [마케팅전략] `함평쌀` 마케팅전략 수립
  • 마케팅 전략수립이름 : 김환경 (전업주부)나이 : 35세가족 : 남편(42), 딸(8), 아들(3)월 소득 : 약 380만원친환경 쌀 구입 원인 : 가격이 조금 비싸도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쌀 구입 방법 : 고향의 친척을 통한 직거래방식유기농 쌀 시장의 성장 가능성유기농쌀을주력상품으로 하는수익모델 창출낮은 수준의브랜드 인지도재배환경 관리함평쌀 전체 라인브랜드 인지도 강화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한 소비자 신뢰 확보 품종 선택재배기술 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