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모두투어와 하나투어의 STP, 7P분석 및 시사점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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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하나투어 모두투어 STP
7P
시사점- 문제 해결 방안

본문내용
Target
국내외 여행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찾으려는 사람

인터넷을 이용하여 정보를 얻고, 이용할 수 있는 사람

7박9일짜리 서유럽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4개국 행상품5/23일~5/25일

다양한 사은품제공

4인~7인그룹당20만원 할인
8인이상 그룹 당 50만원 할인
차이점 : 약 100만원차이가 나지만 하나투어는 노팁전략으로 팁을최소화하여
여행의 고급스러움을 강조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판촉을하고
모두투어는 저렴한가격으로 눈길을 잡고 20~40대를 대상으로 꼭 필요하지않은 옵션은 배제하고 옵션을 선택할수 있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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