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제품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개관

2. 국가상황
2.1 국가선정
2.1.1 국가개관
2.1.2 국가선정동기
2.2 러시아의 식품시장

3. 투자환경
3.1 정치, 사회적 환경
3.1.1 연방구조
3.1.2 국가조직
3.2 경제적 환경
3.2.1 거시경제동향
3.2.2 러시아 경제의 특징
3.2.3 러시아 경제 정책
3.3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 및 고용조건
3.3.1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
3.3.2 러시아의 고용조건

4. 전략 및 판매상품
4.1 정관장의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2 정관장의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3 정관장의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hreat
4.4 정관장의 판매상품

5. 기대효과
본문내용
타겟시장을 선정하면 타겟층의 마음속에 자사제품의 위치를 확립하는 일, 이를 Positioning이라고 합니다. 정관장의 홍삼과 같은 건강제품의 경우 웰빙에 대한 가치는 어느시장에서나 공통적으로 공유되고 있으며 유사한 구매패턴을 보이게됩니다. 그렇기에 진입초기의 타게팅대상으로 삼은 고객층의 수요를 충분히 확보 한 뒤, 그밖의 세분시장에도 초기 타게팅시장과 균일한 포지셔닝전략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기본적인 홍삼의 효능과 더불어 정관장 홍삼의 고품질 및 높은 가격을 통한 노블(Noble)마케팅을 통하여 진출 10년 이내에 러시아 전 국민의 마음속에 정관장제품의 위치를 확립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도요타 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
  • 제품개발과 선택과정 3) 다른 경쟁사(미국/독일/한국) 자동차 회사와의 비교 5. 도요타의 마케팅 전략    1) SWOT분석, STP 분석 ,4P 전략을 통한 마케팅수립과정    2) 해외 시장에서 (미국시장, 유럽시장, 아시아시장)  마케팅 활동    3) 다른 경쟁사(미국/독일/한국) 자동차 회사와의 비교 6. 도요타의 미래 전략   1) 환경 친화적인 제품개발   2) 제품 마케팅 및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3)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경영전략 1. 도요타

  • [학사] [경제학] 도요타자동차의 성공 요인
  • 마케팅 전략 toyota의 해외진출 전략 중 마케팅 전략을 파악함에 있어서, 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4Ps)과 같은 분석틀에 근거하여 미국시장, 아시아시장(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파악하고자 한다. 왜 미국과 한국시장이냐 하면 미국은 자본주의 시장의 종주국이자 세계 최대의 시장이기 때문이며, 한국은 두말할 것도 없이 조사하고자 하는 본인들의 모국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SWOT 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및 전망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

  • [국제마케팅사례] LG휘센 중국마케팅전략
  • 제품전략2) 시장확대를 위한 전략3) 시장보완 전략2. PRICE1) 재료부문의 혁신활동2) 구매 기능 개선3) 선수금 거래방식의 도입 3. PLACE1) 유통망 개척2) 유통망 관리 및 확대4. PROMOTION 1) 소비자 대상의 Promotion2) 유통망 대상의 Promotion3) 광고VII. 문제점 분석 및 개선 전략 311. 문제점 분석2.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측면에서의 전략1) Promotion 내부의 통합 마케팅2) 4P 전략간 통합 마케팅VIII. 결

  • [경영전략론]본인이 재직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기업을 선정한 후, 해당 기업의 본원적 경쟁전략을 평가하고, 전략성공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주)홍진HJC
  • 진출 전략3) 중국시장으로 진출5. 성공 요인1) 국내 산업보호와 국내 고용창출의 윤리경영2) 차별화된 해외시장 침투전략3)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① 독자적 브랜드② 독특한 유통망③ 틈새시장 공략④ 현지도매상과의 우호적 관계 수립4) 과감한 R & D 투자5) 디자인 승부6) 이해관계자(Stakeholder)의 관계 구축7) 상호신뢰로 묶여진 사원들8) 기술력 유출방지를 위한 노력9) 제품 PLC에 따른 Resource Balance방식6. SWOT 분석 및 매트릭스7. 4P 전략1) Produc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