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제품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3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개관
2. 국가상황
2.1 국가선정
2.1.1 국가개관
2.1.2 국가선정동기
2.2 러시아의 식품시장
3. 투자환경
3.1 정치, 사회적 환경
3.1.1 연방구조
3.1.2 국가조직
3.2 경제적 환경
3.2.1 거시경제동향
3.2.2 러시아 경제의 특징
3.2.3 러시아 경제 정책
3.3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 및 고용조건
3.3.1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
3.3.2 러시아의 고용조건
4. 전략 및 판매상품
4.1 정관장의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2 정관장의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3 정관장의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hreat
4.4 정관장의 판매상품
5. 기대효과
- 본문내용
- 타겟시장을 선정하면 타겟층의 마음속에 자사제품의 위치를 확립하는 일, 이를 Positioning이라고 합니다. 정관장의 홍삼과 같은 건강제품의 경우 웰빙에 대한 가치는 어느시장에서나 공통적으로 공유되고 있으며 유사한 구매패턴을 보이게됩니다. 그렇기에 진입초기의 타게팅대상으로 삼은 고객층의 수요를 충분히 확보 한 뒤, 그밖의 세분시장에도 초기 타게팅시장과 균일한 포지셔닝전략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기본적인 홍삼의 효능과 더불어 정관장 홍삼의 고품질 및 높은 가격을 통한 노블(Noble)마케팅을 통하여 진출 10년 이내에 러시아 전 국민의 마음속에 정관장제품의 위치를 확립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