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LUSH)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Overview
2.Segmentation
3.Targeting
4.Positioning
5.SWOT
6.Strenght
7.Weakness
8.Opportunity
9.Threat
10.경쟁사 분석
11.What we will do
본문내용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①친환경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세한 내용이 없습니다.
    좋은 참고자료가 아닌것 같네요
  • super5***
    (2013.11.13 03:20:05)
회원 추천자료
  •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SWOT분석
  • LUSH 러쉬기업전략과 마케팅1. LUSH 러쉬 기업개요2.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1) 친환경전략(2) 오감마케팅(3) 매장전략(4) 프리미엄 전략4. 결론 및 시사점1. LUSH 러쉬 기업개요LUSH 러쉬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미용용품을 제조 및 유통,판매하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기업이다.LUSH 러쉬는 기업 창립 초기부터 브랜드네임과 비슷하게 환경 보호,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 LUSH 러쉬 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LUSH 다양한 마케팅사례연구및 LUSH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을 사용.(2) TargetingPOP: 세정력,향기POD: 손으로 만든 신선한 천연제품① POP와POD 두가지 편익을 모두 추구하는 double-benefit positioning. ② 독창성과 혁신성을 강조하는 Trade Mark사용(3) Positioning5. LUSH 마케팅믹스 4P전략제품의 특징 유통기한이 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 얼굴용팩-3주 등)- 러쉬 전 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 월일이 표시되어있다.- LUSH 창업자의 얼굴 스티커가 전제품에 부착되어있다.;영국에서 만듦을 증명- 천연제품(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LUSH는 친환경을 앞세우고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 질 좋은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은 그들의 용기에 제작자 얼굴 스티커를 더함으로써 신뢰감을 형성한다. 이는 화장품고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품질에 대한 욕구와 신뢰감을 충족시켜줌으로서 효과가 있다.(2) Price (가격전략)원재료를 직접 공수하고 Fresh Handmade 제품이므로 유통기한이 짧아 다소 높은 가격이 책정된다. 약간 비싸더라도 고

  • 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 및 많지 않은 매장수로 인한 온라인 매장 활성화 전략촉진(promotion)상업적광고는 하지 않지만(No Marketing) 포장은 쓰레기라는 신념을 표현한 캠페인 등으로 홍보 효과. 사회 공헌 활동과 제품과 연결시켜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도록 유도CSR 마케팅 사례LUSH의 4P+3P Marketing Mix 분석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매장 자체가 그들의 신념을 집약한 공간. 환경을 생각한 용기 블랙팟의 검은 색은 LUSH의 상징적 의미, 포장지를 없애고자하는 러쉬

  • 러쉬 Lush의 마케팅 전략 분석
  • 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sWOT-낮은 인지도-짧은 유통기한마스크 팩 등의 제품은 3~4주, 로션, 샤워젤 등의 제품은 반년 정도로 유통기한이 짧다.- 비싼 가격- 타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sWOT천연화장품에 대한 수요의 꾸준한 증가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swoT오감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swoT1. 기후 변동에 따른 원재료 가격 변화 때문에 가격 변동 폭이 넓음2. 홈메이드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