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Lush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

S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과 더불어
친환경적인 기업 윤리를 실천하는 브랜드
Ex) Creative Buying, 동물실험 반대 등

방부제 사용을 최소화함
->계속해서 불어오는 웰빙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부족한것같습니다
  • amd***
    (2018.04.03 20:27: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hjkang0***
    (2015.09.22 16:35:2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 ohthatyea***
    (2015.05.04 00:24:23)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좋은 참고자료가 아닌것 같네요
  • super5***
    (2013.11.13 03:22:27)
회원 추천자료
  •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 기업성장과정과마케팅 4P전략수립INDEX1. LUSH 러쉬 기업소개2. LUSH 러쉬 기업현황3.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 4. 러쉬의 성공요인5. 러쉬 제품특징6.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7. 러쉬를 위한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1) Product (제품전략) 제언(2) Price (가격전략) 제언(3) Place (유통전략) 제언(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1. LUSH 러쉬 기업소개1995년 영국에서 탄생한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인 LUSH 러쉬는 신선한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화려한 색채와

  • [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영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기획과 스킨푸드 미래전망
  • < 목차 >1. 스킨푸드 기업소개(1) 스킨푸드 기업개요(2) 스킨푸드 SWOT분석2. 영국시장 선정배경(1) 영국선정배경(2) 스킨푸드 선정배경3. 영국화장품 시장분석4. 경쟁사분석(1) 더 바디샵(2) 러쉬(LUSH)(3) LG생활건강 빌리프(Belif)(4) 버츠비5. 스킨푸드 영국진출방식 제안(1) 수출전략 (2) 프랜차이즈 전략(3) 합작전략(4) FDI(해외직접투자)방식(5) 라이센싱 방식6. 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SWOT분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향후방향제시INDEX1. 러쉬 LUSH의 제품특징2. 경쟁자분석(1) 록시땅(2) 바디샵(3) 아베다3. 러쉬 LUSH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4.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1. 러쉬 LUSH의 제품특징(1) 유통기한이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얼굴용팩-3주 등)          (2) 러쉬 전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월일이 표시되

  • 러쉬 LUSH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러쉬 기업분석과 기업전략의 방향성분석 및 느낀점
  • LUSH기업분석과마케팅 SWOTSTP,4P전략INDEX1. 러쉬 LUSH 기업소개2. 러쉬 LUSH 기업설립배경3. 러쉬 기업전략의 방향성4. 러쉬 제품제조방식5.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러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러쉬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8. 결론 및 느낀점9. 참고문헌1. 러쉬 LUSH 기업소개1994년 영국 Poole시의 29번가 한구석에서 주로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LUSH. 러쉬는 조원들 대부분 이름은 들어 보았지만,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브랜드였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모양으로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지만,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이 쓸 용도로는 잘 구입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일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꾸준한 매출은 있지만 매출액이 상승되는 경향을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러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보고, 개선 방향이 무엇일지 생각하여 개성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가진 러쉬가 앞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