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스타벅스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Starbucks
2. External analysis
3. Internal Analysis
4. Analysis
- 본문내용
-
1.About Starbucks
1.1 Mission : What is our business?
스타벅스의 미션은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한 사람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사회에 정성을 다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 스타벅스는 여섯 가지의 원칙을 가지고 있다. 이는 커피의 품질을 최고로 유지하고 종업원을 파트너로 삼으며 고객과의 인간적으로 유대를 쌓는 것은 물론 지역 사회의 환영을 받는 이웃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이 모든 일을 성실히 수행함으로서 주주를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보상받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는 것이다.
1.2 Develope : Mission
커피 전문점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커피 + 브런치 + 와이파이 = 다양한 활동 공간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커피와 다양한 활동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나아가 사회에 이바지한다.”
2. External analysis
2.1 opportunities and threat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