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자사분석
3.전략제안
4.결론
5.Q&A
본문내용
중국 피자시장에서 가장 고가에 속하며 ‘수타 피자’라는 점을 강조하고
세련된 매장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외식문화

오븐이 아닌 석쇠로 구워 기름기가 적은 담백한 피자라는 점을 내세워
타사 제품의 맛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차별화 전략

동종 업계 1위인 피자헛과는 차별화 된 사이드 메뉴를 통해 단순히
피자를 파는 곳이 아님을 강조

사회 환원활동을 통한 이미지 제고

-피자 1판당 판매금액 중 0.1%와 임직원
의 급여 중 0.1%를 적립하여 그 금액으로
중국의 황사지역에 식목사업을 실시


부상하는 새로운 구매계층 –골드 키즈

-키즈 메뉴의 개발과 더불어 피자 구매시에
장난감을 제공
-어린이를 위한 공간서비스인 키즈룸의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의 중국진출 전략
  • - 미스터 피자의 중국진출 전략 -연구목적미스터피자는 일본회사의 프랜차이즈로 시작했으나 오히려 일본 본사보다 한국에서 꽃을 활짝 피워 세계 시장 진출까지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고, 한국미스터피자라는 법인으로 출발하여 토종업체가 된 특이한 경우의 회사이다.치열한 국내 피자시장에서 미국 피자업체와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으며 중국진출까지 하게 된 데는 나름대로의 노하우와 전략 등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졌으리라고 생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경영전략과 마케팅요소들을 알아보기 위해 피자업계에서 굴지의 기업 중의 하나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피자헛을 선정하였다.피자의 국내시장 도입 이후 피자산업은 많은 성장을 거두어왔으며 피자 업체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한국 피자헛은 국내 시장 진입 이후 많은 메뉴의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효과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리는 경쟁업체와의 관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자헛의 경영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위한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 비교분석
  •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리나라 피자의 대표기업인 미스터 피자의 중국

  • [경영전략] 미스터피자(Mr. Pizza)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피자주문즉시 만드는 피자볼거리를 제공하는 피자새로운 구매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의지속적 출시2) 철저한 고객 중심 서비스초기고가전략(라지사이즈 기준 피자가격 132위안 수준)피자헛 -105위안으로비교적 고가의 위치productprice1) 도우매직쇼2) 숫자의 활용 (중국은 ‘8’자의 천국)3)Road shopplacepromotion4P분석담백한 한국형 피자고객밀착 마케팅참 잘했어요중국시장진출전략중간관리자급 이상은 외부에서 영입하지 않고 미스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