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KOTRA 평가, 보상 제도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기업소개
Ⅱ. KOTRA만의 전략적 성과 관리 제도
Ⅲ. 결론
Ⅳ. Q & A
- 본문내용
-
-성과에 근거한 인사 및 보상을 실행하겠다는 경영층의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BSC를 통한 성과평가 결과를 개인의 보상과 직접 연계
-조직의 성과는 수행한 사업실적에 근거하여 BSC로 평가되며
개인의 성과는 BSC와 MBO 를 통해 평가됨
-개인평가=능력평가(60%)+업적평가(40%)
능력평가=피평가자의 동료와 상사가 평가하는 다면평가제
=근무평정점수 --- 연봉,승진
업적평가=팀평가(70%)+개인업적(30%) 성과급에 반영
a.온라인 실시간 평가시스템(KOPES)
2002년에 140여개의 국내.외 조직망을 온라인으로 연계하여,
조직에 대한 성과 평가와 피드백 및 활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전산 시스템인 온라인 평가시스템
(KOPES: KOTRA Performancce Evaluation System)을 구축
-단위조직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조회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음
-지역적 한계를 넘어서 해외에 있는 무역관도 매일매일 자신의 성과를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충할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됨
-경영층의 입장에서는 평가 결과를 예산분배와 인력배치 등
중요한 의사결정에 반영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