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S홈쇼핑의 이미지 제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S홈쇼핑 소개 및 분석
2. 경쟁사 분석
3. 국내 재래시장 현황
4. NS홈쇼핑 이미지 제고 방안
5. 질의응답(Q & A)
- 본문내용
-
2.LOTTE 홈쇼핑
판매 제품의 다양
• 모(母)그룹의 많은 계열사와 유통 분야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의 수급 및 판매 가능
유통업체별 접근 용이
• TV홈쇼핑, 백화점, 영플라자, 마트 등 유통 업체별 카테고리
분류가 명확
4.현대홈쇼핑
‘명품’ 부문
높은 신뢰
• 방송 중 명품을 찢는 과감한 행동 등으로 인해
명품에 대한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
결제 간소화
• 결제처리가 한 페이지에서 진행 및 처리 ⇨ 번거로움이 없음
• 깔끔한 결제 시스템과 더불어 결제 후 고객 지향적 서비스
차별화 전략
• 타 홈쇼핑과 차별화된 카테고리 분류
( Ex : For Men, It Gairl Style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