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S홈쇼핑의 이미지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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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NS홈쇼핑 소개 및 분석
2. 경쟁사 분석
3. 국내 재래시장 현황
4. NS홈쇼핑 이미지 제고 방안
5. 질의응답(Q & A)
본문내용
2.LOTTE 홈쇼핑
판매 제품의 다양
• 모(母)그룹의 많은 계열사와 유통 분야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의 수급 및 판매 가능
유통업체별 접근 용이
• TV홈쇼핑, 백화점, 영플라자, 마트 등 유통 업체별 카테고리
분류가 명확

4.현대홈쇼핑
‘명품’ 부문
높은 신뢰
• 방송 중 명품을 찢는 과감한 행동 등으로 인해
명품에 대한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
결제 간소화
• 결제처리가 한 페이지에서 진행 및 처리 ⇨ 번거로움이 없음
• 깔끔한 결제 시스템과 더불어 결제 후 고객 지향적 서비스

차별화 전략

• 타 홈쇼핑과 차별화된 카테고리 분류
( Ex : For Men, It Gairl Style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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