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SNS 의 정의
2.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SNS 마케팅 현황
3. 그랜드 하얏트 호텔 SNS마케팅의 SWOT분석
4.개선방안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인구의 증가에 따라 젊은 층을 중심으로 SNS사용이 늘어나면서 기업들은 관련 마케팅을 통해 회사 이미지 개선은 물론 인지도 상승효과까지 노리고 있다. 여기에 최근 스마트 폰 사용인구의 폭발적인 증가는 이를 가속화 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미국에서 개봉하자마자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영화 ‘소셜 네트워크’는 국내에서도 11월에 개봉한 이후 약 5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처럼 한 영화의 소재로 등장 할 만큼, 소셜 네트워크는 현대 사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트렌드 로 자리 매김하였다.
또한, 우리나라의 배우 김갑수와 맨유의 수비수 퍼디난드의 트위터를 통해 오리온의 초코파이가 큰 화제가 되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SNS를 통해 돈 한푼 안들이고 고객들에게 자사 상품을 인식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된 것이다.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다수에게 홍보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강점을 가진 SNS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호텔에서도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 참고문헌
-
장종욱, 2011, 『SNS와 스마트세상 이해』, 서울 : 도서출판 한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www.grandhyattseoul.com
그랜드 하얏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grandhyattseou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