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항공권 구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구매목적 인지

2. 항공사 탐색

3. 항공사 평가

4. 업계 현황

5. 여행사 탐색

6. 여행사 평가

7. 항공권 구매

8. 결론 및
본문내용
구매
구매 프로세스 계획목적

국민대학교
교수님과 20명의 학생 들이
싱가폴로 14일간(2/10~2/24) 의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항공권을 구매 하려 한다.

구매목표
1. 구매자들이 학생이므로 저렴한 가격
2. 프로그램 기간(2/10~2/24)에 차질
이 없도록 왕복티켓
3. 프로그램 참여에 지장이 되지 않도록
비행소요시간 가급적 최소화

구매 프로세스 계획

1.구매목적 인지

2. 공급업체 탐색 - 대표항공사 조사(1인기준 티켓가격)

3. 공급업체 평가 - 평가표 작성

4. 1인기준 티켓가격을 토대로 20인 단체예매 가격협상

5. 공급업체 선정 및 구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전략 수정) ● 국제 항공사들의 변화 추세● 인터넷 항공권 구매 팽창의 세계적 추세▶ 2003년 대한항공 인터넷 매출 1,300억원 돌파(전체 매출의 9%) ▶ 미국 델타항공 전체매출의 77%에 달하는 인터넷 항공권 발급▶ 영국 이지젯(easy-jet)의 80~90%승객이 인터넷 항공권 사용인터넷 활용으로 인한 기존 경영구조 개선 및 효율적 자원관리 추구시 장 상 황 (계속)Management Information SystemⅡ. 시장 상황 분석▶ 생산자 / 소비자 직접 유통 관계 형성▶ 새로운

  • [세계경영][세계경영 개념][세계경영 필요성][세계경영 경영인][세계경영 사례][세계경영 대우][세계경영 전략]세계경영의 개념, 세계경영의 필요성, 세계경영의 경영인, 세계경영의 사례(대우), 세계경영의 전략
  • 전략을 세우고 있다. 둘째, 비용의 최소화를 포함한 경제적, 효율적 투자전략- 대우는 해외에 진출할 때 경쟁력있는 설비를 갖추고도 제대로 가동되지 못하고 있는 현지공장을 합작형태로 인수하는 경우가 많다. 기존공장을 인수해 리노베이션하고 노동력과 유휴설비 등 현지생산 요소를 잘 활용하면 최소의 비용으로 단기간에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투자 유치를 위해 현지 정부가 제시한 인센티브를 적극 활용해 투자비와 관리. 운영비용을

  • [마케팅] 여행산업 분석 & 여행사 모두투어 분석
  • 전략우리나라의 여행업은 매우 단편적이어서 상당수가 소규모조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위에서 보았듯이 여행업체의 수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따라서 산업의 집중도 즉 산업내 경쟁기업의 수에 대한 상대적 규모는 점점 낮아지고 있다. 집중도가 낮아지면 산업의 수익률이 낮아지고 기업이 이례적이거나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는 기업들 간의 가격경쟁이 극심해져 산업전체가 손실을 볼 수 있다.3. 구매자의 교섭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관리 - 대우3.승무원 - 대한항공 4.가이드 - 00여행사5. 건설회사- 건설/건축/토목 6. 건설업 -건축설계 7. 건설업-건설기사 8.건축업- 건설현장직 9.건축 - 설계/감리 10. 공사-연구직11.결혼정보회사-웨딩플래너 12.경영/사무/기획 13. 경영-일반사무 14.경영-재무/세무회계15.경영-재무/회계 16. 경영전략/기획/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

  • [정보시스템] 정보시스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발표자료
  • 전략적 제휴를 사용하는 사례 증가, 기업의 이익을 위해 기업의 자원과 정보를 합병이라는 절차를 거치지 않고 서로 공유하는 전략적 파트너쉽ex) 항공사와 신용카드 사의 전략적 제휴로 해당 신용카드로 항공권 예약시 추가 마일리지 제공Ⅲ. 전략정보시스템의 관리공급사슬관리(Supply Chain Management)SCM 은 공급사슬상의 제품 거래 사와 각종 서비스 제공자를 첨단 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하나의 통합된 물류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제품 설계 및 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