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PT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제품 전략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
맛과 영양에서 풍부한 여러 종류의 웰빙음료
다양한 디저트 메뉴

2. 가격 전략
제휴 할인 카드
멤버십 카드 마일리지 적립
세트할인

3. 유통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카페베네 멤버십 제도 호응 좋은 이유
기본서비스
EVENT 다양화
신메뉴 홍보를 위한 이벤트
각종 PPL과 스타마케팅을 통한 공격적 마케팅
드라마 지원을 통한 홍보
본문내용
차별화 된 멤버십 혜택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장 이용 금액의 일부 마일리지 적립
-영화, 뮤지컬, 연극,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카페베네에서 진행중인 각종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AFFEBENE 카페베네 브랜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3C분석과 카페베네 현문제점분석과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분석 3.1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분석⓵ Product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 에 와플 등을 메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다. 그리고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샌드위치, 와플 등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웰빙 메뉴를 개발해 왔다.⓶ Price가격은 경쟁브랜드와 비슷한 가격으로 유지하고 있다.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product① 누룽지(디저트)누룽지는 베이비부머 시대에 가족들끼리 식사를 다하고 오순도순 모여앉아 간식으로 먹던 것이다. 이는 베이비부머에게 예전 자신의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향수를 제공할 것이다.- 누룽지 맛있게 만드는 법젖게 밥을 지을 때 밥솥 바닥의 수분이 밥알에 스며들거나 증발할 때 온도가 220~250도까지 올라가면서 3~4분이 지나면 누렇게 변한다. 누룽지의 고소한 맛은 녹말이 분해되는 과정에서 포도당과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카페베네vs스타벅스 전략비교분석)
  • 분석1) Company (자사분석)(1) 카페베네 기업 소개2008년 8월 처음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출범한 카페베네는 끊임없는 도전과 현신적인 마케팅으로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에서 선두그룹으로 성장한 국내 브랜드이다. ‘고객 한분의 만족’을 판매한다는 마케팅 컨셉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광고마케팅과 규모적인 매장 확장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전국적인 물류시스템 구축,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재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분석 - 내부 분석4.2. 환경 분석 - 외부 분석4.3. SWOT 분석4.4. 4P 분석 4.5. STP 분석5.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5.1. 차별화5.2. 스타마케팅 5.3. 공격적 마케팅 5.4. 기본에 충실 6. 카페베네의 문제점 및 지속적인 성장 제언 6.1. 문제점 분석 6.2. 지속적인 성장 제언 7. 결론 8. 참고 자료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1. 선정이유전 세계에서 석유 다음으로 많이 유통되는 교역량 2위의 식품은 커피다. 한국에서도 커피는 연간 수입량이 10만 톤이 넘는 2조 규모

  • <마케팅> 미샤(Missha) 의 마케팅 / SWOT, 4P, STP 분석
  • 마케팅원론 3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중앙일보 2004 04 26일 기사, 저가 화장품 미샤-  뷰티텟 마케팅팀 조민영 사원-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 이지앤-  초저가 화장품의 시대를 연 MISSHA / 이선영 / emars역할분담2008121039 윤은상: 설문지작성, 설문조사, 기업탐방,미샤 매장 방문조사, 자료 조사&편집,PPT작성.2008121008 윤이나: 설문조사, 기업탐방, 자료 조사,미샤 매장 방문조사.2008121043 이신영: 설문조사, 기업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