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Pasta, 제빵 제조 기업 Barilla Spa의 유통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1-2. JITD시스템의 도입

2. 본론

2-1. Bailla Spa의 문제점
2-2. Barilla Spa 의 Problem Statement
2-3. Barilla Spa 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
2-4. Recommendation

3. 결론

3-1. Implementation
3-2. 예상되는 효과 및 위험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1-2. JITD시스템의 도입

2. 본론

2-1. Bailla Spa의 문제점
2-2. Barilla Spa 의 Problem Statement
2-3. Barilla Spa 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
2-4. Recommendation

3. 결론

3-1. Implementation
3-2. 예상되는 효과 및 위험



본문내용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Pasta 및 제빵 제조 기업인 Barilla Spa는 1875년에 창립된 이래 90년대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 제조업체로 성장하였고 현재 제분공장, Past공장, 제빵 공장 등 총 25개의 플랜트를 가지고 있다.

1) 회사 연혁
1875년 Pietro 바릴라가 작은 가게에서 시작.
1940년 아들 피에트로와 지아니에게 물려주며 거대 기업으로 성장.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품질 제품임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강조.
강한 브랜드 네임과 파스타 이미지 창조하면서 파스타 시장의 마케팅 판도를 혁신 시킴.
1968년 2배 가까운 성장을 이루고 125만㎡ 에 이르는 새 공장 설립.
1971년 새 공장에 대한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W.R 그레이스로 넘김.
1979년 파스타 도매가격 규제와 근로자의 생계비 관련법이 입법되자 W.R 그레이스는
피에트로에게 회사를 매도함.
1980년대 21%의 기록적인 성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다른 산업을 취득.
1990년대 이태리 파스타 시장의 35%, 유럽 시장의 22%를 차지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
제조 업체가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upply Chain Management SCM 정의 SCM 사례 유한킴벌리 SCM SCM 추진계획 SCM
  • 제조 유통 IT(정보통신)업체를 중심으로한 관련 연구및 시범사업이 활기를 띨 전망이다.*SCM=상품이 공장에서 만들어져 최종 소비자 손에 들어가기까지 상품흐름및 판매추이 정보를 제조 및 유통업체가 공유,재고와 관리비용을 최소화하려는기법이다.비용감소로 제품가격을 인하,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이익을 볼수있게하는 것이다.강창동 기자 cdkang@hankyung.com 2. Barilla SpA1875년에 창립된 Barilla SpA는 Pasta 및 제빵 제조 기업으로써 제분공장, Past공장,

  • [경상]Barilla Spa의 사례를 통해 보는 물류 유통에서의 JITD도입
  • 유통업자들은 컴퓨터 주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나, 주문량을 결정하기 위한 예측 시스템이나 복잡한 분석도구가 없기 때문이다. 유통구조문제JITD구축효과결론일반현황제품현황다국적기업유통구조문 제 점주문 형태가 이와 같이 나타나는 이유Barilla사가 직면하고있는 문제의 원인유통구조예측 불가능 부분소매점제조방식Barilla SpA의 여러 가지 문제점문제JITD구축효과결론일반현황제품현황다국적기업유통구조문 제 점J I T D

  • [유통관리] Barilla SpA 바릴라 스파 사례-JITD
  • 제조업체이다. Barilla는 마카로니, 스파게티, 푸실리 등 패밀리 중심의 파스타, 빵과 쿠키, 비스킷류 및 소스 등 여러 제품들을 생산한다. Barilla SpA의 제품 군은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그것은 바로 Fresh product와 Dry product이다. Fresh product는 21일간 진열이 가능한 Fresh pasta와 1일간 진열이 가능한 Fresh bread로 이루어져 있다. Dry product는 충 매출액의 75%를 차지하며 이 제품들은 보통 유통기한이 18개월에서 24개월 혹은 10주에서 12주 정도 걸린다. 이들은 모두 800

  • [유통관리] Barilla 바릴라 스파 Case
  • 기업들을 전자적인 수단으로 연결하여 자원, 상품, 서비스, 정보의 흐름 전체를 주의깊게 관리함으로써 수요와 공급의 일치를 최적으로 운영하고 조율하는 관리시스템도입효과운송비용, 창고비용, 재고비용 감소소비자의 주문에 대한 적기공급 전체 공급체인의 비용 절감 경쟁사 신제품에 대한 빠른 대응 가능 문제해결1) 시스템 구축 NEXT생산유통판매소비자생산에서 소비자까지 정보화 전체 최적화생산성의 향상품질의 향상정보화자동

  • [유통관리] Barilla SpA 바릴라 스파 사례-JITD
  • 제조업체이다. Barilla는 마카로니, 스파게티, 푸실리 등 패밀리 중심의 파스타, 빵과 쿠키, 비스킷류 및 소스 등 여러 제품들을 생산한다. Barilla SpA의 제품 군은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그것은 바로 Fresh product와 Dry product이다. Fresh product는 21일간 진열이 가능한 Fresh pasta와 1일간 진열이 가능한 Fresh bread로 이루어져 있다. Dry product는 충 매출액의 75%를 차지하며 이 제품들은 보통 유통기한이 18개월에서 24개월 혹은 10주에서 12주 정도 걸린다. 이들은 모두 8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