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Pasta, 제빵 제조 기업 Barilla Spa의 유통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1-2. JITD시스템의 도입
2. 본론
2-1. Bailla Spa의 문제점
2-2. Barilla Spa 의 Problem Statement
2-3. Barilla Spa 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
2-4. Recommendation
3. 결론
3-1. Implementation
3-2. 예상되는 효과 및 위험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1-2. JITD시스템의 도입
2. 본론
2-1. Bailla Spa의 문제점
2-2. Barilla Spa 의 Problem Statement
2-3. Barilla Spa 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
2-4. Recommendation
3. 결론
3-1. Implementation
3-2. 예상되는 효과 및 위험
- 본문내용
-
1. 서론
1-1. Bailla Spa 소개 및 현황
Pasta 및 제빵 제조 기업인 Barilla Spa는 1875년에 창립된 이래 90년대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 제조업체로 성장하였고 현재 제분공장, Past공장, 제빵 공장 등 총 25개의 플랜트를 가지고 있다.
1) 회사 연혁
1875년 Pietro 바릴라가 작은 가게에서 시작.
1940년 아들 피에트로와 지아니에게 물려주며 거대 기업으로 성장.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품질 제품임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강조.
강한 브랜드 네임과 파스타 이미지 창조하면서 파스타 시장의 마케팅 판도를 혁신 시킴.
1968년 2배 가까운 성장을 이루고 125만㎡ 에 이르는 새 공장 설립.
1971년 새 공장에 대한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W.R 그레이스로 넘김.
1979년 파스타 도매가격 규제와 근로자의 생계비 관련법이 입법되자 W.R 그레이스는
피에트로에게 회사를 매도함.
1980년대 21%의 기록적인 성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다른 산업을 취득.
1990년대 이태리 파스타 시장의 35%, 유럽 시장의 22%를 차지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
제조 업체가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