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llaSpA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Barilla SpA
Barilla SpA
Contents
I. Problem Statement
II. Environment Analysis
III. Distribution System Analysis
IV. JITD
V. Suggestions
Barilla SpA
Problem Statement
“Due to the growing burden of demand fluctuations imposed on Barilla Spa’s Manufacturing and distribution system Brando Vitali introduced the idea of JITD (Just In Time Delivery) which would specify the appropriate delivery quantities which would more effectively meet end consumers needs and more evenly distribute the workload on Barilla’s manufacturing and logistics.”
그러나… old-fashioned distributors의 비협조와 trade promotion의 관행, 내부의 반발에서 오는 문제점
JITD를 계속 시행한다면, 어떻게 내부의 이해관계자와 외부의 유통공급업자를 설득할 것인가?
Barilla SpA
Barilla- the choice of Italy(1)
Pasta 및 제빵 제조 기업
제분, Pasta공장, 제빵공장 등 총 25개 플랜트 수직 계열화
2개 CDC(Central Distribution Center)
이태리 내 총 2000 여 개 Pasta 제조업체중 최대
이태리 및 유럽 시장
제품군
Fresh
Fresh Pasta: 21일간 진열 가능
Fresh Bread: 1일간 진열 가능
Dry
총매출의 75%, 유통기간(18~24개월, 10~12주),
800가지 SKU(Stock Keeping Unit)로 포장
PASTA는 200여가지 형상, 470가지 포장
Barilla SpA
Barilla- the choice of Italy(2)
회사의 특징
1. 고품질 제품
2. 강력한 브랜드
3. 업계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
Barilla Sp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