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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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2. 세스코 기업소개
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
나. 주요사업 부문
다. 4P분석
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
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효과 창출
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
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전략
4. SWOT분석
5. 결 론







본문내용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세스코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블루오션’창조효과의 극대화를 보여준 기업이다. 고객서비스 불만의 원인을 사전에 예방하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고객으로부터의 클레임 및 요구사항이 신속히 처리됨에 따라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었고 사원들의 3D업종으로 인한 이직률 증가라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과 견해에서 성공적으로 탈바꿈하였고, R&D를 통하여 자체기술력 개발 및 발전으로 진정한 경쟁력과 시장점유율 극대화의 발판으로 삼고 있다. 또한 신문의 지면광고와 공중파 광고를 통하여 기업브랜드 상승과 세스코맨으로 유명한 일화인 사이트 내 Q/A란의 유머러스한 답변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며 기업이미지를 개선하였다.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도 세스코의 저력을 넓혀나가려고 한다. 이러한 해충방제라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하거나 꺼리는 소재에 대해 전락적인 PR효과로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낸 세스코기업에 대한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경쟁으로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하는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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