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2. 세스코 기업소개
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
나. 주요사업 부문
다. 4P분석
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
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효과 창출
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
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전략
4. SWOT분석
5.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세스코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블루오션’창조효과의 극대화를 보여준 기업이다. 고객서비스 불만의 원인을 사전에 예방하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고객으로부터의 클레임 및 요구사항이 신속히 처리됨에 따라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었고 사원들의 3D업종으로 인한 이직률 증가라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과 견해에서 성공적으로 탈바꿈하였고, R&D를 통하여 자체기술력 개발 및 발전으로 진정한 경쟁력과 시장점유율 극대화의 발판으로 삼고 있다. 또한 신문의 지면광고와 공중파 광고를 통하여 기업브랜드 상승과 세스코맨으로 유명한 일화인 사이트 내 Q/A란의 유머러스한 답변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며 기업이미지를 개선하였다.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도 세스코의 저력을 넓혀나가려고 한다. 이러한 해충방제라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하거나 꺼리는 소재에 대해 전락적인 PR효과로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낸 세스코기업에 대한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경쟁으로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하는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