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회사소개
2. 설화수의 시장분석(경쟁사, 시장규모)
3. STP 전략
STP 전략이란?
설화수 STP전략
- 시장세분화
- 표적
- 포지셔닝
4. 마케팅 4P 믹스전략
- 제품
- 가격
- 촉진
- 유통
5. 설화수가 겪고 있는 위기사항
문화마케팅의 난점
6. 극복하기 위한 중점사항 및 차별화 마케팅
1) 웰빙전략
2) 명품브랜드화 전략
7. 시사점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은 이러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국내와 국외에서 한방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으나 더욱더 경쟁자들보다 앞서나가기 위해서 새로운 차별화가 필요하고 경쟁기반 확충방식의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해외에서 국내에서와 같이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해외 시장 상황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세부적인 전술 계획도 준비되어야만 성공을 할 것 이다. 앞서 살펴본 것과 같이 아모레 퍼시픽의 전망은 내수 및 해외시장 확대로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AOE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수출경쟁력 향상이 기대되며 외형 성장에 기여할 전망이다. 또한 중국내 설화수 수입허가 및 상해 방판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인도, 파키스탄에 진출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이 이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