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 목차
-
선정동기
회사소개
환경분석
S T P
4 p
S W O T
향후전략
- 본문내용
-
一. 선 정 동 기
광범위한 시장,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1위 등극
동양의 신비로운 이미지와 전통의 결합
가장 한국적인, 가장 고급스러운 이미지
三. 환 경 분 석
1. 거 시 환 경
중국인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대
중. 고등학생의 화장품 수요 증가
중산층 이상의 계층, 고가의 수입 화장품 선호 경향
글로벌 경쟁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층의 관심 제고
50대 이상 중. 장년층 타켓의 화장품 호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부각
기능성 화장품 급부상 전망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경제
신소재 개발, 특수소재 개발화장품 산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
약사법 내에서의 화장품 법 독립 법안 시행
제조물 책임법의 시행
2. 미 시 환 경
최근 화장품 시장의 변화
한방화장품은 매년 1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가격별 연령별 다양하게 퍼져나가면서 시장이 확대
- 한류열풍을 활용한 ‘문화상품’으로 한방화장품을 육성해야
한다는 정부정책도 수립
화장품 시장의 환경 변화
- 고객 Trend의 변화 : 럭셔리, 웰빙, 여성사회진출, 소비자권리
- 기업 전략의 변화 : 브랜드중시, 기능성화장품 확대, 표적마케팅
- 유통 trend의 변화 : 할인점 및 인터넷을 통한 신규 유통망
- 경쟁 trend의 변화 : 글로벌 경쟁, 경쟁양상의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랭크로이드라이트, 건축가, 건축]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생애,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건축론,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평면구성원리와 공간의 상호관입,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건축작품 분석
- 노년기 정신건강(역할상실과소외,질병과죽음,노인학대,치매) 보고서
- 이용과 충족 이론
- 긍정심리학 - 통합적 설명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나의 삶의 만족과 행복에 관해 설명하기
- 자선조직협회와 인보관운동의 비교분석
- 기능론과 갈등론을 비교 설명하고 자신의 견해를 밝히시오(교육사회학 A+)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실천가의 역할은 지역사회복지실천 모델에 따라 달라진다 지역사회실천모델에 따른 지역사회복지실천가의 역할을 설명하시오
- 기후변화 - 기후와 지구온난화
- 직장 내에서 실천 가능한 매너와 에티켓을 나열하고 본인의 실천계획에 대해 작성하시오(ex 지각하지 않는다 지각하지 않기 위해 출근 시간 30분 전에 도착한다는 생각으로 시간을 여유롭게 계획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