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배경
2.기업소개
3.성공요인
4.4p
5.swot
6.경쟁업체
7.평가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세계육상대회

-3대 스포츠 이벤트
-국제육상연맹(IAAF)이 주관
-1983년부터 홀수 년 마다 개최
-2011년 제13회는 한국의 대구광역시 에서 개최
-경기 종목은 남자 24종목, 여자 22종목
-2011년 8월 27일~ 9월 4일까지
선수와 임원,기자단 등 212개국 6,000여 명이 참여


이들이 묵는 곳은?
-2011년 8월 27일~ 9월 4일까지
선수와 임원,기자단 등 212개국 6,000여 명이
참여


중략

2.기업소개
1986년 가공 및 염색으로 시작
wool제품의 방축가공, 염색가공법을 최초로 개발
1992년 세탁업에 진출
1990년 증류시스템 도입, 향균세탁

1. “일괄세탁” 사업아이템 도입-사업경쟁력 구축
2. 3D이미지탈피 - 깨끗하고 첨단화된 기계설비 - 벤처기업획득,
노사 우 량 기업선정 - 근무여건개선 - 인력난 해소
3. 저렴한 세탁요금 - 물가안정기여
4. 선진형 자동화 시스템 도입 – 세탁 요금 인하 - 개인서비스요금안정
5.‘크리닝 Q마크’획득-고품질
6. 현재 가맹점 1000호점 돌파-세탁업 프랜차이즈 1위(서비스업종 유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린토피아의 성공요인 분석
  • 경영질문에 대해 답변성공 요인성공요인1. 차별화 전략성공요인2. 자동화 시스템Research andDevelopment 연구 개발을 위해 설립한 기관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매해를 거듭하며 크나큰 발전을 이루는 원동력크린토피아 R&D센터성공요인3. R&D 센터크린토피아 4P특수 크리닝가죽/모피로얄크리닝의류보관황변제거특수오염제거마케팅 전략Product마케팅 전략Price마케팅 전략Place프랜차이즈 지사와 대리점의 구분일일 2~3회 배송

  • 크린토피아 서비스마케팅(STP,SWOT,7P)전략분석및 크린토피아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크린토피아 미래전망
  • 프랜차이즈체제로 변화시킴으로써, 가맹 대리점에서는 세탁물의 수거만 맡고, 실제 세탁은 자동화 된 설비가 갖추어진 본사지사에서 실시하는 조직적인 구조 형성, 사업경쟁력을 구축하였다. 한편 인적자원측면에서 크린토피아는 ‘인력 양성에 최우선 투자한다` 는 자사의 경영원칙에 따라 인적 자원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기업의 기강을 확고히 다졌다. 대리점 및 지사를 운영하는 가맹점사업자를 위한 교육시스템인 ‘크리닝 스쿨(Cleaning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경영진 소개1)회사 소개바겟 델리는 최고의 바케트 요리와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는 바게트, 커피 전문점입니다.바겟 델리는 순수 국내 브랜드입니다. 즉, 기존 커피 시장 및 디저트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바게트라는 빵을 가지고 순수 기술로 만든 디저트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입니다.바겟 델리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음식을 제공하는 전문점이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적절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것을 제 1의 목

  • [서비스운영론,경영학] 디커플링
  • 조건』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지음 『서비스운영관리』김수욱, 김승철, 김희탁, 성백서 공역www.finanpia.com (파이낸피아)http://blog.naver.com/neashadow?Redirect=Log&logNo=50022563098 http://www.economy21.co.kr/magazine/txt.asp?newsid=59425&icon=22&part매일경제 07.09.05 맞벌이 주부, 단골 만들기 성공 (김충일 기자) 세계일보 07.11.07 세계최고의 브랜드를 만든 스타벅스리더십 (조정진 기자)내일신문 07.10.16 중소기업이 살아야 한국이 산다 ㊼크린토피아 (김형수 기자)

  • 롯데리아 경영전략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
  • 전략이 유효하게 작용한다고 할 수 있다. 특히 베이커리는 롯데리아가 판매하고 있는 햄버거사업과 연관성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경쟁력의 확보차원에서도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4. 롯데리아 친환경경영롯데리아, 롯데리아 환경 홈페이지 개설 운영20100216000906롯데리아는 기후변화 등 환경문제의 심각성과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롯데리아 환경 홈페이지(www.lotteria.com)’를 개설, 16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