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이벤트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행사 개요 및 조직도
2. 행사 진행 일정
3. 행사 세부사항
4. 견적서
본문내용
행사목적

현대카드 퍼플?
대기업 차장 or 전문직종사자 등
일정자격과 특별심사 등을 통과한
상위 5%만을 겨냥한 카드.
연회비는 60만원이며 월평균
400만원 정도를 소비한다.

현재 현대카드 퍼플의 주 이용 고객인 성공한 30대 층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잠재적 고객에 대한 홍보효과를 노리며, 기존 고객의 충성심 상승과 더불어
이후 현대카드 블랙으로의 이동 등 장기적인 안목의 미래고객 확보와
마케팅 효과 등을 노린다.

중략

사전 준비

연회 지배인 및 접객원 :
연회장 데코레이션, 조명&음향 설치, 무대 설치, 테이블 셋팅,
초청 공연 연예인 스케줄 확인, 행사 참여인원 정시 도착 확인.
설치물 확인(크리스마스 트리). 사전 자선 행사 상품 확인 및 점검
MC : 행사 내용 재확인 및 점검, 행사 Q-sheet 숙지, 경품 확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음악] 음반제작 계획서
  • 현대자동차쌈지는 쌈지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쌈지 팝 프로그램이라는 음악적인 문화 공연 및 앨범 발매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는 획일화 된 문화 환경을 좀 더 다양하게 만들고 다가서기 어려운 예술적인 공간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쌈지의 팝 프로그램의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쌈지 싸운드 페스티발은 국내는 물론 인터넷 방송국 쌈넷을 통해 또 음악전문 케이블 방송을

  • [마케팅] 현대자동차 온라인마케팅기획서
  • 현대카드와 현대자동차와의 제휴관계를 통하여 양적뿐만 아니라 질적인 DB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4) 웹사이트 구축기존 현대자동차 웹사이트에 튜닝서비스 메뉴를 추가시키고 튜닝에 대한 정보 제공은 몰론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튜닝 부품과 서비스의 구매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케 한다. 5) One-to-One 마케팅 A. 고객과 상호 작용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고객과의 대화가 바로 지난번에 나눈 내용에서부터 시

  • [광고홍보]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
  • 현대카드와 현대자동차와의 제휴관계를 통하여 양적뿐만 아니라 질적인 DB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4) 웹사이트 구축기존 현대자동차 웹사이트에 튜닝서비스 메뉴를 추가시키고 튜닝에 대한 정보 제공은 몰론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튜닝 부품과 서비스의 구매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케 한다. 5) One-to-One 마케팅 A. 고객과 상호 작용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고객과의 대화가 바로 지난번에 나눈 내용에서부터 시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이벤트를 전개할시 이벤트의 컨셉 및 진행 홍보등이 전혀 다른 방향으로 전개되어 이벤트를 통하여 얻고자 하는 주요목적을 달성할 수가 없게된다. 현재 닷컴기업의 위기상황 또한 수익성있는 타겟고객을 명확히 설정하지 못한채 화려한 경품으로 고객들을 현혹하여 실질적으로 기업의 사업전개에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타겟고객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전자화폐 업체인 이코인은 한국야쿠르트와 공동으로 왕뚜껑 컵라면 속에 이코인 카드

  • [이벤트플래닝 공통] 1 2강에서 나온 이벤트 플래닝의 과정을 참고하여, 내가 이벤트 플래너라고 생각하고 셀리브레이션 이벤트 시장
  • 이벤트를 자연스러운 문화로 수용 일곱째, 오락, 의상, 음식 등 개인적인 취향의 다양화와 고급화 등이다. 이 외에도 고객의 욕구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하는 전문 이벤트 업체의 노력과 식음료제공업체의 맞춤식 상품개발이 외동시대 부모의 마음과 결합하여 돌이벤트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으며 돌잔치 문화에 대하여 재해석 하는 계기를 조성하였다.3. 돌잔치 이벤트의 기획서 작성 - 6W2H1) Why? 왜우리나라에서도 최근 영․유아용품의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