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전략] The CEO’s Role In Business Model Reinv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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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1 저자 소개
1.2 논문 소개
2. 본론
2.1 혁신의 3단계
2.2 Box1, Box2, Box3
2.3 인포시스 적용사례
3. 결론
3.1 관련 도서
3.2 배울점
본문내용
과거의 모든 성공요소가
회사에 도움을 주지는 않는다.
전략적 혁신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늙은 코끼리를 구할
10가지 방법을 제안


Bala Lyer


Babson 대학 정보기술경영 부교수


*연구 영역

비즈니스 capability를 전달하기 위한 IT구조의 역할

시스템 디자인, 하이퍼텍스트 디자인,
워크플로우 경영 등의 개념을 활용한
지식경영시스템 디자인

복잡한 유동 시스템에 의문 제기 및 경영시스템 모델 디자인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

구글의 최고경영자

-프린스턴 대학 졸업
-캘리포니아 대학교 컴퓨터 공학 박사
-반(反) MS 진영의 대표적 인물
-MS 체제를 무너뜨리지 않고서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역설

참고문헌
논문 “Transforming Your Organization with the Three-Box Approach”
http://www.tuck.dartmouth.edu/people/vg/
http://www.vijaygovindarajan.com/
http://innovationworld.kmac.co.kr/category_detail.asp?d_bun=02&j_bun=00&s_bun=00&seqno=2312
http://ktdsblog.com/60126436721
http://cafe.naver.com/sdiiniti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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