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비지니스] 디지털마케팅과 E-비즈니스의 모든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3 / 2019.12.24
  • 6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지털 마케팅과 E-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조사한 파워포인트 입니다.

목차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케팅과 E비지니스에 관련된 건 빠짐없이 조사되었습니다.
목차
디지털 경제에 대한 이해
왜 e-비즈니스로 가야 하는가?
전통적 경제 vs 디지털 경제
디지털 경제에서의 용어
경제체제의 변화
Chasm
E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켓
관계가치 모형
필요의 발견과 충족
IKEA
마케팅의 4P + 3P
서비스의 추세 변화
Business Domain의 변화
정보전략 Paradigm의 변화
e- 마케팅 추세
e-비즈니스의 경쟁우위 역학 구도
E-비즈니스의 이해
e-비즈니스의 발전 단계
e-비즈니스 발전 모형
11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Core Enabler에 의한 e-비즈니스 분류
e-비즈니스 수익 원천
가상사회에서의 수익증가 역학 고리
e-비즈니스의 기술구조
e-Application의 역할
e-Application 구축 방안
e-비즈니스의 전문인력
e-비즈니스의 전략적 요소
e-비즈니스의 핵심 특징
e-비즈니스의 성공요소
e-비즈니스의 실패요소
어리석은 조직관리
e-비즈니스 성공의 4대 요소
리더십
관리,
기술
역량
E-비즈니스의 경향
E-비즈니스의 전략
e-비즈니스 Value Matrix
e-비즈니스 Value Matrix 적용사례
e-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관리
프로젝트 우선순위 Matrix
E-비즈니스 모델
확장된 e-비즈니스 모델
e-비즈니스 진열장
정보중개자
신뢰 중개자
e-비즈니스 가능자
기반제공자/상거래 커뮤니티
E-비즈니스 가치 변형
e-비즈니스의 가치 변형
e-비즈니스 가치변형 메트릭스
제품/서비스의 변형
비즈니스 프로세스 변형
산업변형
e-비즈니스 11가지 규칙
본문내용
디지털 경제에 대한 이해
왜 e-비즈니스로 가야 하는가?
전통적 경제 vs 디지털 경제
디지털 경제에서의 용어
경제체제의 변화
Chasm
E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켓
관계가치 모형
필요의 발견과 충족
IKEA
마케팅의 4P + 3P
서비스의 추세 변화
Business Domain의 변화
정보전략 Paradigm의 변화
e- 마케팅 추세
e-비즈니스의 경쟁우위 역학 구도
E-비즈니스의 이해
e-비즈니스의 발전 단계
e-비즈니스 발전 모형
11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Core Enabler에 의한 e-비즈니스 분류
e-비즈니스 수익 원천
가상사회에서의 수익증가 역학 고리
e-비즈니스의 기술구조
e-Application의 역할
e-Application 구축 방안
e-비즈니스의 전문인력
e-비즈니스의 전략적 요소
e-비즈니스의 핵심 특징
e-비즈니스의 성공요소
e-비즈니스의 실패요소
어리석은 조직관리
e-비즈니스 성공의 4대 요소
리더십
관리,
기술
역량
E-비즈니스의 경향
E-비즈니스의 전략
e-비즈니스 Value Matrix
e-비즈니스 Value Matrix 적용사례
e-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관리
프로젝트 우선순위 Matrix
E-비즈니스 모델
확장된 e-비즈니스 모델
e-비즈니스 진열장
정보중개자
신뢰 중개자
e-비즈니스 가능자
기반제공자/상거래 커뮤니티
E-비즈니스 가치 변형
e-비즈니스의 가치 변형
e-비즈니스 가치변형 메트릭스
제품/서비스의 변형
비즈니스 프로세스 변형
산업변형
e-비즈니스 11가지 규칙
참고문헌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경영서적 - 전략은 불황보다 강하다
  • 마케팅 광고전략의 성공사례가 바로 우리 눈앞에서 광고하는 올림푸스의 예인 것이다.마지막으로 또 한 기업의 경영 전략 사례로는 ※ 윤리 경영으로 거듭난 기업 교보생명을 들수가 있다교보생명은 2003년 한국능률혀뵈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기업 이미지 대상에서 윤리 경영 부문 대상, 한국기업윤리학회에서 수상하는 제1회 기업윤리대상을 수상한 경험이 있을 정도록 이미 오래 전부터 윤리 경영을 실천해 온 기업이다.교보생명은 교육보

  •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개념, 필요성, 적용 현황과 성공적인 이비즈니스(e-비즈니스)의 구축 전략 및 전세계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시장 전망(사례 중심)
  • 것인가 4. e-기술전략(E-Technology Strategy)1) 킬러 어플리케이션 핵심은 e-SCM2) 썬마이크로시스템의 성공적인 e-SCM3) 정보기술 아웃소싱 위한 비즈니스 케이스 개발5. e-조직전략(E-Organization Strategy)1) 혁신전략(Bold stroke strategy)2) 강화전략(Enhancement Strategy)3)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통합 전략 (Digi Brick Integration Strategy)Ⅶ. 전세계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시장 전망참고문헌Ⅰ. 개요“e-Business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에 인터넷 기반기술과 디지털 정보기술을

  • [관광경영] 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목 차I. 서론1. 마케팅의 의미와 개념2. 서비스의 기본적 이해 3. 서비스마케팅이란 Ⅱ. 본론ⅰ. 외식산업 서비스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1. VIPS2. Bennigans3. 파파이스4. 피자헛5. 마르쉐ⅱ. 호텔서비스 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 1. 신라호텔2. 그랜드하얏트호텔 Ⅲ. 결 론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I. 서론 ⅰ. Marketing1. 마케팅(Marketing)이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

  • 인터넷광고에 대해서
  • 마케팅에 집중라이코스-고객중심의 쇼핑 기능(소호몰, 선물몰, 면세점, Wish List)강화-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유료화, 온라인 통합 e마케팅 사업 강화드림위즈-쇼핑몰에서 입점사 대상으로 한 e마켓 프로그램 운영-기업대상의 e비지니스 서비스 제공 강화-새로운 광고 형식의 적극 채용으로 광고 매출 강화프리챌-인터넷 사용자 대상의 아바타, 아이템의 유료화 서비스 성공적 실행-기업대상의 Market Place 인 e브랜드 사이트 운영네이버

  • IT와경영정보시스템1공통)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시스템들은 보통 세 가지로 분류한다 물리적(Physical) 기준과 논리적(Logical) 기준으로 아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시오0k
  • 것이 보다 크다 하겠다. 네트워크를 통한사회 경제적 유인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기술적 발전이 전개되는 경우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개인통신과 정보의 욕구 충족을 위한 인터넷 보급 이외에도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관계를 가상 공간인인터넷으로 옮김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패러다임은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의 요체는 e-Business로 구현되고 있다. 인터넷 기반의 e-Business를 대상으로 공급측면, 특히 통신사업자의 관점에서 e-Business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