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정의.확산배경,스마트폰시장분석,스마트폰 제품별비교,스마트폰으로인한 우리생활패턴의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스마트폰 확산배경
1) 정의 및 특징
2) 출현 배경
3) 국내외 스마트폰 확산 배경
2. 스마트폰 시장분석
1) Global MKT
2) 북미
3) 영국
4) 국내
3. 스마트폰 핵심 어플리케이션과 제품비교
1) 스마트폰 핵심 어플리케이션
2) 기업별 제품 특성 비교
4. 스마트폰으로인한 생활패턴변화
1) 스마트 폰으로 인한 변화 양상
2)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3) 향후 과제
5. 맺음말
- 본문내용
-
스마트폰 핵심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폰 활용의 핵심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 있음’
유용하고 풍부한 어플리케이션 제공이 스마트 폰 경쟁력의 원천으로 부상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 any1***
(2016.04.26 10:31:17)
- 감사합니다 참고 잘했어요
- kth4***
(2012.10.03 20:52: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