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마케팅 SWOT,STP,4P,마케팅컨셉,포지셔닝전략,경쟁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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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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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SPA브랜드란?
2. 기업연혁
3. 마케팅전략 비교
4. 자라 마케팅컨셉
5. 자라 포지셔닝전략
6. SWOT 분석
7. 마케팅믹스 4P 전략
8. STP전략
9. 자라의 경쟁력
- 본문내용
-
★ 일반 패션 브랜드의 마케팅
보통의 패션 브랜드들은 일년에 4번의 신상품을 내보인다.
★ ZARA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15일 내에 신상품을 내놓는다.
이 같은 시스템이 가능하게 된 것은 자사 일괄 생산과 물류 센
터에 힘입은 바 크다.
★ 생산은 대량으로 비축한 소재와 원사를 가지고 POS 정보를 이용해 자사 및 계열 가공 공정으로 배치한다. 이로 인해 의사결정에서 매장투입까지 1주일 내에 매장으로 상품이 공급된다. 각국 매장은 모두 POS시스템에 의해 링크돼 있다.
자료평가
- 돈만 쳐먹고 안열려
- 22410***
(2017.12.23 03: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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