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마케팅 SWOT,STP,4P,마케팅컨셉,포지셔닝전략,경쟁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SPA브랜드란?

2. 기업연혁

3. 마케팅전략 비교

4. 자라 마케팅컨셉

5. 자라 포지셔닝전략

6. SWOT 분석

7. 마케팅믹스 4P 전략

8. STP전략

9. 자라의 경쟁력
본문내용
★ 일반 패션 브랜드의 마케팅
보통의 패션 브랜드들은 일년에 4번의 신상품을 내보인다.
★ ZARA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15일 내에 신상품을 내놓는다.
이 같은 시스템이 가능하게 된 것은 자사 일괄 생산과 물류 센
터에 힘입은 바 크다.
★ 생산은 대량으로 비축한 소재와 원사를 가지고 POS 정보를 이용해 자사 및 계열 가공 공정으로 배치한다. 이로 인해 의사결정에서 매장투입까지 1주일 내에 매장으로 상품이 공급된다. 각국 매장은 모두 POS시스템에 의해 링크돼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만 쳐먹고 안열려
  • 22410***
    (2017.12.23 03:07:31)
회원 추천자료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 ZARA 마케팅전략-목차-1. ZARA 자라 브랜드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2. ZARA 자라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1) Political (정치적환경)(2) Economical (경제적환경)(3) Social (사회적환경)(4) Technical (기술적환경)3.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ZARA 자라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ZARA 자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ZARA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매장 VMD를 통한 마케팅 전략(2) 홍보

  • [마케팅] [마케팅조사]SPA브랜드 ‘자라(ZAR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광고전략(A+리포트)
  • 분석1) 업체 환경분석2) 경쟁자 분석(2) 내부환경분석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ZARA의 마케팅 전략(1)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2) 4P 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4. Creative 전략 - 광고Concept(1) 광고목표(2) 매체전략5. Creative 전략 - 독창적전략수립(1) 이벤트광고 프로모션전략(2) 거리패션 퍼포먼스SPA브랜드 ‘자라(ZA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컨셉(Concept)을 생각해 볼 때,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주로 선호하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라(ZARA)와 H&M 양 업체의 지지자들의 특징과 성향이 비슷한 것을 고려할 때, 두 업체의 주 고객층이 서로 겹치고 있음을 짐작 할 수 있다. 우리 조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있는 H&M을 좀 더 살펴보면, 여기에 더하여 가격부분에 있어 많은 지지를 받았다. 가격경쟁력에 있어 자라(ZARA)에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 부분에 있어서는 자라(ZARA)와 차이를 보인다.▲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전략(1) 서비스전략(2) 유니클로의 생산전략 -아웃소싱방식-소품종 대량생산(3) 유니클로 광고전략-TV광고전략-SNS 광고전략4.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유니클로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유니클로의 글로벌전

  • H&M 마케팅 4P,STP,SWOT분석
  • 전략 패션 카탈로그에 가격표를 붙임으로써 저렴한 가격을 어필한다. - 스타 연계 프로젝트 데이비드 베컴, 마돈나 등의 유명인사, 마르니, 로베르토 까발 리 등의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연계 프로젝트로 주기적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해외 진출 마케팅 정책적으로 제품 표준화를 목적으로 현지화를 하지 않으나, 상품이나 매장 레이아웃은 나라마다 조금 차이가 있다. 아시아권 매장에서는 가장 작은 치수보다 한 단계 더 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