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문 설렁탕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이문설렁탕 소개
2.4p + KSF
3.일본 내 한식업체 현황
4.타겟 분석
5.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추억
- 향수를 자극하는 레트로 마케팅
- 손님들 역시 되 물림 현상
(할아버지세대 -> 손자세대)
여성의 사회 진출, 독신세대의 증가, 생활의 24시간화
등으로 외식율 증가
가정 내 조리감소, 외식 및 테이크 아웃, 중식, 배달 등의
외식 비율 증가
65세 이상의 세대가 2015년에는 3,300만으로 국민의 26.9%
차지 예상
실버 세대 중 단독가구의 경우 외식 비율이 높으며 앞으로
증가할 전망
2003년 이후 웰빙 트렌드 지속
건강에 대한 관심이 식재료의 안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짐
여가로서의 외식 이용이 증가
휴일 등 여가활동의 증가가 외식 기회를 창출
65세 이상의 세대가 국내 인구 차지
비중이 2015년에는 26.9% 2030년에는 31.8 % 2050년에는 37.8 % 까지 달할 것으로 예상
이러한 실버 세대 중 단독가구의 경우
외식비율이 높음
연령별 한식당 이용도에서 노인층이 가장 많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