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솔트 마케팅 , 컨설팅 ,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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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퓨어솔트 마케팅 , 컨설팅 , SWOT분석
목차
Ⅰ. 잠재력을 감안한 SWOT분석
Ⅱ. 제안 내용
Ⅲ. 기타 홍보전략
Ⅳ. 관계기관에 대한 제안
본문내용
제안 내용

국내소금시장 연간 2,000억원이다. 이 중에서 기능성소금시장은 약 200억정도, 특히 소금대체 식품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여서 소금시장은 시장구조가 다양한 전쟁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척시 소재 주)퓨전솔트의 푸른동해 맑은 소금은 동해 유일의 소금으로 소금의 서해안 시대와는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다. 물소금을 비롯해 각종 기능성 소금을 개발하고 있다는 점은 소금시장을 잘 읽고 있다.

1. 퓨전솔트는 건강을 생각한 저염제품이라는 이미지를 내세워 비싸지만 소비할 가치가 있는 제품의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2. 광고나 홍보활동 대신 가격에 크게 구매가 좌우되는 특징을 가진 제품군이 소금이라는 측면에서 소비자가 차별화된 포장과 브랜드이미지를 갖도록 차별화와 브랜드 단일화를 추구해야 한다.

3. 소금시장이 대기업화 되고 있지만 그 시장의 매출은 한계가 있다. 예를 들어...(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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