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개별품목의 경로성과 분석에 활용되는 DP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경로성과의 평가
경로성과란
거시적 평가
미시적 평가
PART 2. 직접제품이익(DPP)
DPP 개념
DPP 특징
DPP 활성방안
PART 3. Case Study
미샤 사례
GS리테일 사례
- 본문내용
-
경로구성원 재무성과 평가
순매출 이익률
총자산 회전율
총자산 이익율
순가치 대비 총자산비율
순가치 대비 순이익비율
DPP의 특징
개별 취급제품에 대한 손익계산이 가능
거래비용분석에 기초
컴퓨터 기술의 발달로 자료수집과 분석이 매우 용이
단위 면적당 매출이나 이익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
제품평가에서 고정비용을 제외하고 직접비용만을 분석대상
(1) 회사명 : (주)에이블씨엔씨
(2) 설립일 : 2000년 1월 7일
(3) CEO : 서영필
(4) 주요사업
▶ 화장품제조
▶ 여성포탈 커뮤니티 뷰티넷
▶ MISSHA전문샵 운영
(5) 회사소개
▶1997년 1월-화장품 브랜드‘입스’출시
▶2000년 1월- 여성포탈사이트‘뷰티넷’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2002년- 미샤 오프라인 1호점 이대점 오픈
▶2005년- 코스닥상장
▶2008년- 도시 철도공사지하철 운영권 획득
▶2009년- 국내 최초 일본공항 면세점 입점
▶2010년- 창립 10주년, 중국 360개 매장 오픈
1990년 독자 개발한 국내 유일 토종브랜드
2010년 4000호점 돌파
편의점업계 중 점포 당 최고 수익
- 1995 국내 최초 TV쇼핑 방송개시
- 2000 GS샵 오픈
- 2009 TV,인터넷,카탈로그,T커머스 사업 브랜드 통합
- 2011 TV쇼핑 부문 4년 연속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