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소개
사업현황
2.본론
타이어 산업 특성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 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지난 10년 간 매년 13.9%의 매출성장률
10년간 누적 매출 성장률에서는 133%를 기록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4) 자본, 기술, 노동 집약적 산업
자본집약적 : 최소 경제규모의 공장건설에 1,500억 원 이상의 투자비가 소요
기술집약적 : 승차감, 조종성, 브레이크 성능, 소음, 회전 저항 극소화, 연비향상 등
노동집약적 : 고무의 가공특성상 전체공정을 자동화하는 데는 한계, 상당부문 인력에 의존
1) 중국 현지 환경에 알맞은 타이어 개발
아한대, 온대, 난온대, 아열대, 열대 등의 5대 기후대
지형이 복잡하고 해양과 떨어져 있는 거리가 일정치 않고
계절풍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기후도 복잡하고 다양
지역 간의 기온차가 뚜렷하고, 습윤, 반습윤, 반건조, 건조의 특성
비포장도로가 많고 장거리 운행도 잦음
도로교통 규제 미흡으로 인해 과적 차량과 난폭 운전 다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