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페이스 샵 해외 진출 성공사례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 페이스 샵 해외 진출 성공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회사 연혁과 제품
1) CI
2) 제품
2. 경쟁사

3. 해외진출사례연구
1) 일본
2) 중국
3) 미국
4. 성공요인

참고자료
본문내용
필자도 더페이스샵의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고 있다. 순수자연주의를 표방하고 있어서 인지 피부에도 잘 흡수되고 잘 받는다. 특히 화장품은 젊은 대학생이 쓰기 좋도록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 많은 젊은이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WHITE’와 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려 한다. 자연을 가장 잘 알고 자연을 가장 사랑하는 기업 천연화장품 전문회사 (주) 더페이스샵 코리아는 전 세계 우수한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한 천연화장품을 취급하는 자연주의 Total Cosmetic Brand 이다. 따라서 우리들 피부에 가장 잘 흡수되고 피부 부작용이 전혀 없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있다.
“Natural Story”라는 캐치프래이즈로 천연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우수한 품질의 600여종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High quality & reasonable price)으로, 직접 제조, 판매(직영 및 가맹사업)형식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더 페이스 샵 해외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참고문헌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 이선영 저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블루마켓을 찾아라. - 김영한, 크레듀, 2005
국내 화장품 장수 브랜드의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김용운, 2002
더 페이스 샵 http://www.thefaceshop.com/
위키백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더페이스샵의 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 성공사례
  • 1. 기업소개2003년 12월 6일 명동에 1호점을 낸 더페이스샵은 현재 국내 화장품 업계 3위로 성장하면서 안팎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현재 국내 450여개, 10여개 에 다라는 해외시장에 진출, 1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총 6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면 안정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발전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에이블씨엔씨와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에서 출발하였

  • [마케팅] 가격침투전략과 고가전략의 성공과 실패사례
  • 사례CASE 1. 아베크롬비앤피치A&F는 우리나라 신세대 사이에서도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이지만 요즘 미국에서 A&F의 인기는 식고 있는 분위기이다. 매출은 10개월 연속 두 자릿수의 감소세를 이어가고, 회사의 3대 브랜드인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루엘의 올 2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무려 30%나 뒷걸음질쳤다. 타임은 한 때 미국 10~20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A&F가 이처럼 몰락한 것은 경기흐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라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더 페이스샵 프렌차이즈 진출2004년백화점 및 할인마트 입점미국, 홍콩, 대만 등 해외시장진출온라인 쇼핑몰 사업 진출2005년해외사업 확장 현재 해외 12개국에 100호점 돌파1월 연세대 선정 “최고경영대상” 수상산업자원부“화이트트리 우수산업디자인 최우수작품상”수상2006년해외 신규진출 국가-요르단,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2007년12월 창사 4년 만에 매출 2,000억 돌파2008년12월 ‘제2회 FTA 활용 전략 사례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⑵

  • [경영학원론]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의 성공사례와 전략분석
  • THE FACE SHOP의성공사례와 전략분석목 차전반적인 기업소개(1) 회사개요(2) 회사연혁더 페이스샵의 경영전략(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2) SWOT분석(3) 성공요인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1) 회사개요전반적인 기업소개(1) 회사개요(2) 회사연혁더 페이스샵의 경영전략(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2) SWOT분석(3) 성공요인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2) 해외진출 전략 및 성

  •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 더 페이스샵’이나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와 같은 경쟁 업체들의 탄생에 위협을 느낀 나머지 무리한 투자로 인하여 2006년엔 대규모 적자를 낼 정도로 좋지 않은 성적을 기록했지만 다시 일어나 현재 미국, 싱가폴, 일본, 멕시코 등지에서 탄탄한 입지 를 잡고 있으며 오히려 2006년의 위기 이후 해외 시장에서 탄탄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 는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한다.② 사업영역Ⅱ. 기업의 목적 및 경영자의 경영철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