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으로 일구어낸 그들의 성공전략을 살펴보았다.차례1. 기업에 대한 소개1.1 기업개관 및 목표1.1.1기업 개관1.1.2 기업목표1.2 기업 연혁1.3 사업구조도1.4 미샤 제품의 특징 및 내용2. 환경분석2.1 거시환경분석2.1.1 기초분석2.1.2 국내화장품 시장성장률2.1.3 유통경로별 비중2.1.4 유통경로별 비중의 변화2.1.5 화장품 수출입 변화2.1.6 산업 분석(Michael Porters 5 forces model) 2.2 미시환경 분석2.2.1 고객분석2.3 경쟁사 분석2.3.1 더 페이스샵2.3.2 도도
마케팅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분석 A+목차Ⅰ. 더페이스샵의 탄생 배경Ⅱ. 화장품시장의 웰빙 바람Ⅲ. 자연주의 화장품Ⅳ. 더페이스샵의 포지셔닝Ⅴ. 자연주의 이미지에 대한 강조Ⅵ. 파격적 남성 모델 TV광고Ⅶ. 디스플레이의 차별화 전략Ⅷ. 유통구조의 혁신Ⅸ. 팝스티지 가격 전략Ⅹ. 국내 성공과 해외 진출기타자료기사자료참고자료Ⅰ. 더페이스샵의 탄생 배경서울 명동 한복판에는 화장품 전문점 더 페이스 샵(The Face Shop)이 1층에 크게
더라도 진입장벽은 약해 보인다. 게다가 90년대부터 화장품 제조업이 허가제에서 신고제로 전환되어 정부의 진입규제도 약화됨에 따라, 이러한 상황들을 종합해볼 때 저가격 화장품 시장의 시장 진입 위험은 굉장히 낮다고 하겠다. 실제로 후발주자로 THE FACE SHOP,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와 같은 업체들이 다수 시장에 진출하였다.잠재적 경쟁기업최근 국내 미유통 수입 화장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다. 초기 위즈위드나 엔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효과적일 수 있다. ※ 참고 자료 < 인터넷 웹 사이트 >www.oliveyoung.co.kr www.wstore.co.kr/ www.gsretail.com/GSWatsons/www.naver.com http://kr.img.search.yahoo.com< 신문 자료 >더데일리코스메틱 약업신문< 서적 >유통관리원론. 안광호 조재운 공저. 학현사. 2001새로운 매체환경과 콘텐츠: 유통과 포맷을 중심으로. 은혜정.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유통채널 갈등현황 및 대응방안 연구. 안일태 강준모 김재홍. 정보통신정책연구. 200117
더라도 충분한 수익을 올리수 있다. 이런 화장품 수익구조와 소비자의 이성적인 소비문화가 초저가화장품이 인기를 누릴수 있는 요인이다.4.경쟁사분석더페이스샵(TheFaceshop) 미샤의 초저가 화장품 유통 시장의 형태와 THE BODY SHOP 의 절충형 브랜드로써, COOGI에서 시도한 브랜드인 The Face Shop, 자연주의 화장품은 왠지 고가일 거라는 선입견을 깨고 명동의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어 자연주의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였다. 프랑스 몽블랑의 빙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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