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서론
- 프로젝트의 목적과 보고내용
- 코데즈컴바인의 패션시장에서의 위치
Part.2 본론
- S.T.P 전략
- 4P MIX분석
Part.3 결론
-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 앞으로 예상되는 아이디어
- 배운점
Part.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목적 및 보고내용
목적 : 코데즈 컴바인의 STP 전략과 4P MIX분석을 통해 코데즈컴바인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그 중에서도 핵심전략은 무엇이며 앞으로의 주요 마케팅 전략에 대해 구상해 본다.
보고내용 : 코데즈컴바인의 STP전략과 4P MIX의 분석해 보고 경쟁 브랜드와는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지 알아본다. 또한 주요 마케팅 요소와 앞으로의 브랜드 전망에 대해서도 살펴보겠다.
.
.
.
C-CODE
Main : 20대 중반-30대 중반 여성 / Sub : 20대 초반-30대 후반 여성
시크하고 모던함을 추구하는 도시 젊은 여성
HAIKER
Main : 18-22세의 남녀 / Sub :15세-30세
자연에 대한 동경과 자유롭고 개성이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전적 젊은 마인드의 남녀
KIDS
Main – 5-7세 / Sub : 3-9세
성인 코데즈 컴바인을 선호하는 고객 중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미시족
INNERWEAR
Main : 20-24세 남녀 / Sub : 19-30세 남녀
코데즈컴바인의 옷에 대해 브랜드충성도가 강하고 속옷도 패션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소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