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코데즈 컴바인의 베트남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코데즈 컴바인 소개와 전반적 상황
2.진출 국가 선정과 이유
3.가치사슬분석 및 핵심역량 파악
4.진출 국가 분석에 따른 대처 방안
5.결론 – 구체적 진출 전략
- 본문내용
-
유럽, 북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74개국에 진출 중인 글로벌 SPA 브랜드
2009년 1,608개 매장에서 70억 7,700만 유로 (약 10조 5000억 원)을 달성
단기간에 생산, 공급이 가능한운영 프로세스가 장점
대표적인 베트남 브랜드로 SONG이 있음
SONG의 경우 여성을 타겟으로하는 세련된 브랜드임
그 외 베트남에 진출해있는외국 브랜드로 Bossini, Giodarno, Mango 등이 존재
2009년 5.32%의 고성장 지속 중이며 2010년 6.5% 성장목표 달성 전망
2009년 1인당 GDP $1,064로써 최초로 UN의 최빈국 기준인 $960 달러를 초과
2009년 외국인투자비율이 큰 폭 감소했으나 2010년 들어 다시 증가세
베트남은 최상층은 있으나 중산층이 없는 최상/최하층으로 양분화된 시장을 보여줌
빈부격차가 심한 특징으로 인하여 소득계층별 판매전략 수립 필요함
차별화 전략으로 상류층부터 공략할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