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패밀리 레스토랑과 SNS 마케팅 입소문의 연관성 분석(FGI, Survey 설문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연구목적
3. 연구가설 설정
4. 서베이 방법
5. 설문지 중요 개별 문항 해설(설문 의의)
- 본문내용
-
- 독립 변인: 바이럴 광고 마케팅
바이럴 광고마케팅은 기존의 인터넷 광고형식이나, SNS 광고형식과는 다른 마케팅이다. 이는 소비자로 하여금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더 많이 신뢰한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 종속 변인: 빕스 선호도
바이럴을 통한 광고형태는 곧 기존에 세운 가설과 성립하여 빕스의 선호도와 방문의도를 높힐 것이다.
b. 각 변인에 대한 설문지 속 사전적 정의와 조작적 정의는?
SNS 활동행태
사전적 정의- SNS에서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양상
조작적 정의- 무엇을 업데이트 하는가?, 하루에 몇회 SNS에 접속 하는가?
SNS 사용동기
사전적 정의- SNS를 일정한 목적이나 기능에 맞게 쓰는 계기
조작적 정의- 귀하께서는 처음 SNS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SNS 접근성용이
사전적 정의- SNS로 접근할 수 있는 가능성이 어렵지 아니하고 쉽다.
조작적 정의- 주로 무엇을 통해 SNS에 접근하는가?
SNS사회적 영향력
사전적 정의- SNS가 사회에 관계되거나 사회에 미치는 힘
조작적 정의- SNS는 사회적으로 영향을 끼치는가, 중요한가?
바이럴 효과
사전적 정의-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여러 매체를 통해 확산되는 정보의 좋은 결과
조작적 정의- 빕스 방문 후기를 인터넷에서 본 적 있는가?
SNS 속 지인의 글을 본 적 있는가?
그 후기가 자신에게 얼마나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하는가?
SNS 속 지인의 글을 얼마나 인식하고 영향을 받는가?)
빕스 선호도
사전적 정의-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에 대해 좋아하는 정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업지도안, 학습지도안, 활동지도안] 체육과 교양과목 수업지도안, 체육과 교양수업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수업 지도안작성, 이제 건강도 스펙이다 수정 다운 홍보
-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과평가] 영유아프로그램의 구성주의 모델과 개방주의 모델에 대해 비교 분석하시오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