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nintendo) 마케팅 전략과 나아갈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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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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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➊ 닌텐도는? (N.I.N.T.E.N.D.O.)
1. N intendo
2. I mage
3. N intendo's Products
4. T argeting
5. E agerness
6. N umerical value
7. D anger
8. O pportunity
➋ 닌텐도의 마케팅 전략
1. 스타마케팅
2. 가족마케팅
3. 컬러마케팅
➌ VS “사느냐, 죽느냐”
➍ 닌텐도를 통해 배워야 할 점
➎ 닌텐도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6. 게임보이 마이크로 (2005년)
게임보이 마이크로는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이다. 일본에서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발매 20주년이 되는 2005년 9월 13일에 발매를 개시하였다.
7. 닌텐도 DS 라이트 (2006년)
닌텐도 DS 라이트는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인 닌텐도 DS의 상위 모델에 해당하는 휴대용 게임기이다. DS에 비하여 크기와 무게가 줄어든 것이 그치지 않고, 터치펜의 개량, 화면 밝기 개량 등이 이루어졌다. 기본 성능은 DS보다 조금 나아졌으며, 높은 휴대성을 위해 보다 소형화되었으며, 디자인도 바뀌었다. 발매될 당시에는 닌텐도 DS의 상위 기종으로서 DS와 병행하여 판매가 되었으며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현재는 DS 라이트를 중심으로 생산 및 보급이 이루어지고 있다.
8. 닌텐도 DSi (2008년)
닌텐도 DSi는 닌텐도사에서 발매된 휴대용 게임기로, '닌텐도 DS의 세 번째 시리즈'이다. 2008년 11월 1일, 일본에서 18,900엔에 판매를 시작했다. 대한민국에서는 2010년 4월 15일에 198,000원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성능은 DS 라이트와 비슷하며, 디자인은 조금 변경되었다. White(화이트), Black(블랙), Blue(블루), Pink(핑크)의 4가지 색상으로 발매하였다.
9. 닌텐도 DSi LL (2009년)
닌텐도 DSi LL는 닌텐도가 만든 Nintendo DSi의 후속 기종이다. 닌텐도 dsi LL은 중, 장년층을 겨냥하여 만들어졌다고 한다. 닌텐도 dsi LL의 화면 크기는 4.2인치로 닌텐도 ds Lite보다 2배 커졌다. 기본 내장 터치펜 이외에 볼펜의 형상을 한 좀 더 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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