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제학] 세븐일레븐 이용에 관한 실증분석(설문조사를통한 표본과 limdep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4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목차
Project요약
서론 : Project 목적 및 필요성, 소개
모델 (model)
데이터 (data): 수집 및 요약
실증분석
결론
부록
- 본문내용
-
2-3. Project의 기본적 사용 방법 소개
Project 진행을 위해 계량경제학적 접근방법을 사용했다. 우선, 현실을 단순화한 적정 사이즈의 계량경제학 모델을 설정했다. 설정된 모델을 기초로 하여 설문지를 작성하고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데이터 수집과정에서 발생되는 데이터는 종류에 따라 상이하게 요약하였다. 사용한 요약 방법으로는 크게 표 요약, 그림 요약, 숫자 요약이다. 또한 요약한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서 다변수 회귀분석 방법을 사용하였다.
2-4. Project의 주요 결론 소개
세븐일레븐 이용 빈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은 편의점 이용 빈도, 편의점을 이용하는 가장 주된 목적, 편의점을 이용하지 않는 주된 이유, 편의점 선택 기준, 편의점 이용 시 만족했던 점,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 세븐일레븐을 이용하는 주된 목적, 세븐일레븐에 대한 만족도, 세븐일레븐 이용 시 만족했던 점, 세븐일레븐 이용 시 불만족했던 점, 세븐일레븐 PB상품 이용 유무, 선호하는 PB상품, 직업, 결혼여부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38pag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