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탐앤탐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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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01 기업선정 배경
02 문제의 징후
- 타 기업상황과 탐앤탐스 상황 비교

본론
03 의사결정 문제
04 가설설정
가설1
- 차별화된 이미지 필요하다.
- 검증
가설2
- 광고홍보가 부족하다.
- 검증

결론
05 마케팅 전략 구축방안

별첨
- 설문지
- 조사계획표
본문내용
가설1 탐앤탐스의 이미지는 부정적이다.
① 이미지 개선이 필요하다
탐앤탐스만의 고유한 이미지 부재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

탐앤탐스 이미지개선에 대하여 고객의 강한 요구

커피 맛에 대한 만족도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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