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외식업체 `새마을 식당`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기업현황
미션 및 비전
2. 환경분석
경쟁기업 분석
산업 분석
제품 분석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1) 목표
2) STP분석
3) 7P 전략
- 본문내용
-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 새마을 식당의 연탄 불고기는 당일 배송된 육질
좋은 돼지고기를 진공냉동 숙성시키고 예쁘게 쌓아올려 새마을식당 특제 고추장 소스를
올려 나가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불고기이다.
불고기 담는 그릇을 놋그릇을 써 60-70년대 향수를 느끼게 하고 있으며, 가스불을 사용
하지 않고 열탄을 사용해서 숯불의 그윽한 향을 베이게 한다.
또한 특제 고추장소스의 맛이 숯불의 향과 어우러져 일반적인 불고기보다 한차원 높은
맛을 선사한다.
제품면에서 주력 메뉴인 열탄불고기 외에도 다른 브랜드에서는 서브메뉴로 취급하는 김치찌개를 메인메뉴로 내세워서 술안주와 식사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편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포지셔닝을 취함.
이미지면에서는 과거 새마을운동 분위기를 주요 장점으로 내세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는 점으로 주 타겟인 40~50대 장년층을 끌어들이고 있음.
입지적으로는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의 먹거리 골목, 시내의 중심가, 번화가에 위치함으로써 30대 이상의 직장인들이 크게 선호하는 편이다.
자료평가
- 좋은자료감사함다 도움많이됫어여
- sinky***
(2012.05.22 22:28: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