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_지짐이에 대한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웰빙이 주목을 받은 이후로 해산물이 주목을 받으면서 해산물 종류를 싸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선술집, ‘섬마을 이야기’는 이미 최고의 브랜드이고, ‘섬마을 이야기’의 후속인 ‘취하는건 바다’, ‘피쉬&그릴’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하지만 최근들어 불경기속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지짐이’에 대해 왜 사람들이 붐비고 있는지 연구 및 분석한 조별 과제물입니다.
목차
Ⅰ. 서론
- 선택 동기
- ‘지짐이’의 소개

Ⅱ. 본론
- ‘지짐이’의 메뉴에 대해
- ‘지짐이’의 체계적 교육시스템
- ‘지짐이’의 운영지원시스템
- 성공화를 위한 차별화 전략
- 언론보도

Ⅲ.결론


본문내용
ⅳ. 성공화를 위한 차별화 전략
1. 호텔 요리급 안주를 6,000원에 판매한다.
-50여가지의 다양한 안주를 6,000원대에 맛볼 수 있는 지짐이의 메뉴는 20여명의 조리전문가들이 개발하였으며,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 어느 매장이라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십시오.
-어느 상권이라도 매출 1등을 올리고 있는 각 지역 지짐이 매장을 눈으로 확인하시면 창업성공의 여부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술 뿐만 아니라 식사도 가능한 복합 메뉴
-활어회를 비롯한 술+식사를 할 수 있는 복합 메뉴를 겸비.
4. 술집은 A급 상권에서만 잘된다!?
-지역밀착형 아이템으로 A급 상권이 아니라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음.
5. 무담보, 무이자 창업 대출 지원
- 무이자, 무담보 대출을 2,000만원~3,000만원까지 지원
6. 창업전문가들이 함께 뜁니다.
7. 맛도 일등, 분위기도 일등, 서비스도 일등!!
모든 성공의 조건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이하 홈페이지에서 발췌)
참고문헌
-http://www.ggmi.co.kr/popup/popup_new_bg.gif
-http://www.ggmi.co.kr/popup/popup_0610.gif
-http://www.ggmi.co.kr/main.asp
-http://www.ggmi.co.kr/overview_1~5.htm
-http://www.ggmi.co.kr/ggmi1~6.htm
-http://www.ggmi.co.kr/menu1~3.htm
-http://www.ggmi.co.kr/store1~6.htm
-http://www.ggmi.co.kr/default.asp?Board_num=102&GotoPage=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SlG9M5KzuIdTwY57i68sgHtjZqOy9agr&qb=wfbB%2FMDMsKEgvvDBpiDDoryz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4MGoWhawvjoGq9EXeo6XGVdc3FZHbp8A&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BuRfRirLCuSxQMivjz6rBGa%2FRtz%2FdUC6&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i68tNrRLFFzbdvKQPivOWzOTFEhaCb%2F9&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k09q0wZuIKoUCDJwAL4xgWJ1qap78WeQ&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Vjc+7P2N57aTaMwrriMZpA+GfSgZPG19&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1MZJ6cxV+e3uMFbfXVnBFpHRWItV8eHv&qb=wfbB%2FMDM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4&dir_id=405&eid=i68tNrRLFFzbdvKQPivOWzOTFEhaCb%2F9&qb=wfbB%2FMD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단체급식] 단체급식소 방문조사
  • 수업을로 들을땐 내용도 많고 복잡해 정말 막막했던 팀플중 하나였는데 가서 직접 설명듣고 작업장을 둘러보고 하니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이론으로만 익힐때 보다 훨씬 쉽고 이해도 잘되었습니다. 이번 팀플과제로 단체급식을 공부하면서 정말 좋은 경험이 된것 같습니다.목차 ☺■ 서론■ 본론1. 조사대상2. 급식대상 및 수요3. 급식 유형4. 메뉴5. 구매 및 검수6. 재고관리7. 보존식 및 잔반8. 위생교육■ 결론1. 문제점과 개선방안2. 후기

  • [조직행동론] 롯데리아의 개인,집단별 조직행동에 대한 성취동기 이론적 접근과 해결방안 모색
  • 론의 적용을 통해 문제해결 방안을 알아보고자 한다.직원은 그 자체로서만 문제를 갖는 것은 아니다. 직원의 직무에 대한 관심도나 회사에 대한 애사심은 회사의 기업 구조 및 기업 문화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조는 패스트푸드 업체인 롯데리아를 대상으로 보고서를 작성하였다.Ⅱ.패스트푸드 업계의 특성1. 패스트푸드 업계의 특성1) 산업의 특성- 국내 외식산업은 거대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10∼20대가 주고객으로, 식생활

  • 패스트푸드의 제국을 읽고12
  • 대한 비교분석 들어간결과 기본 4400원세트메뉴에 53개 감자튀김이면 라지사이즈는 500원이 더 비쌈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개수가 57개로 달랑 4개 더 들어 있고 500원비싼금액이니 어처구니가 없는 상술이 있다. 라지가 콜라양이 더해진 가격이라고 하지만 콜라는 리필이 가능하니 비교하기 곤란한듯 하다. 물론 매장마다 알바마다 다를수 있지만 직원교육에서 매뉴얼화되어있는 상황에서 아마 이것도 일반적으로 빅사이즈가 양이 많을꺼라는 고정관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론◉ 해외시장조사론을 통하여 해외시장에 진출할 때 수업을 통하여 배운해외시장조사 방법을 통해 어떠한 방법으로 조사하여야 하는지에 대해팀별과제를 통해 실습해볼수가 있었고, 각 상품에 대하여 진출을 준비할때에 해당시장에 대해 많은 조사가 필요하고 많은 정보가 필요함을알게되었습니다.특히, 5조(BIBIGO)가 시장조사를 실시한 유럽시장의 경우 넓은 시장일뿐만아니라 각 지역별 특색들이 존재하고, 그에 따른 다른 시장진출방법이필

  • [가족복지] 실직가족
  • 보고되었다(한국보건사회연구원한국노동연구원, 1999).실직가장은 자신에 대한 불만감과 무기력감을 증대시키며, 우울감과 불안, 아노미상태를 야기한다. 따라서 실직가장의 심리적 좌절이나 알코올 사용과 같은 행동적 문제로 부부간의 불화가 심화되기도 하며, 폭행, 학대 등의 가정폭력으로 이어지게 된다.또한 부부관계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부부사이의 의사소통 및 부부관계에 부정적 영향을 미쳐서 결혼만족도를 낮추기도 한다.부모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