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현대자동차 CRM 도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RM 정의
2.현대자동차 기업 소개
3.CRM도입 배경
4.HMC의 CRM 시스템 개발
5.HMC의 CRM
6.현대 자동차의 CRM 한계
7.현대 자동차의 CRM구축 제안
8.결론
- 본문내용
-
고객 이해를 통해 고객의 니즈(needs)에 맞는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조직의 수익을 창출하는 도구
목적: 기존고객의 유지와 신규고객 창출을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
주요사업-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및 판매 (단위:백만원)
종업원수-5만5천940여명
매출액 – 31,859,327
영업이익- 2,234,962
자본금-1조 4788억원
총자산-35조 4461억원
3대 경영방침-신뢰경영,현장경영, 투명경영
5대 글로벌전략-상품경쟁력강화
현지화전략
브랜드가치 향상
지속가능 경영체제
글로벌경영혁신
세계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체들
- 전략적 제휴 및 인수합병을 활발히 추진
- 사업 영역을 확장
자동차 조립 회사가 아닌 자동차 관련 종합 서비스 업체로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