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개념 복합놀이공간 멀티방 `멀티플러스`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SWOT
거시환경분석
경쟁분석


2.서비스 마케팅 분석
STP
7P MIX


3.전략제시
강점 / 약점 도출
서비스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내용
법률적 환경

- 2007년 복합유통게임제공법이라는 명확한 법률적 근거가 마련
- 멀티방의 자생적인 성장 가능
- 최근, 멀티방에 대한 안 좋은 인식으로 청소년 출입제한 업소로 지정하자는 움직임이
보여지고 있음


멀티 : 하나의 매장, 하나의 룸에서 모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플러스 : 기존의 검증된 서비스모델을 업그레이드 했다.


노래방 Plus : 스튜디오 5.1 채널 노래방
DVD방 Plus : PDP 고화질의 VOD 영화방
게임방 Plus : 대형화면/써라운드 게임방
인터넷 Plus, 카페 Plus


기회 Opportunities
-게임산업의 진흥
-문화컨텐츠 트렌드 변화
-그룹 단위의 고객 증가
-성장기에 들어선 시장

위협 Threats
-부정적 이미지가 일반적
-법률적인 제한
-사건, 사고 발생 경력




강점 Strengths
-컨텐츠 대비 저렴한 가격
-가장 혁신적인 멀티기기
-다양한 컨텐츠 사용 가능
-쾌적하고 넓은 사용 환경



SO 전략
-다양한 컨텐츠를 통한
문화사업의 트렌드 변화 주도
-쾌적하고 넓은 공간 조성을
통해 그룹단위 고객 유치


ST 전략
-쾌적한 인테리어 조성으로
방문시 부정적 이미지 탈피
-폐쇄적이지 않은 환경 조성으
로 사회적 문제점 감소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굳이네요 잘 사용합니당
  • initial***
    (2013.06.07 06:41:59)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NHN(네이버) 수익전략분석- 다음과 비교
  •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포털사이트는정보검색서비스나 커뮤니티와 같이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정 방문객을 확보하여 인터넷 비즈니스로 연결한다. 가상공간(cyber space)에서 커뮤니티를 형성시켜 더 많은 등록사용자와 홈페이지 사용량을 확보할 경우, 광고수입과 사용자 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이다.이 때문에 전세계 주요 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업체들은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전략으로 베트남 이동통신시장 본격 공략 11. 국내최초『뮤직 플레이어』서비스 제공, 美國서 컬러링 서비스 사업 펼쳐 유/무선 통합 뮤직 포털서비스 『멜론』출시 2005 03. 사외이사 비중 대폭 확대, 中 무선인터넷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장 기반 구축아시아 최우수증권발행 기업 선정05. SK텔레콤ㆍ한국인삼공사ㆍ신세계아이앤씨 RFID 시범사업 MOU 체결 06. 온라인 고객 체험공간 『SKTWorld』오픈 멜론 200만 가입자 돌파, 한일간 최초 영상통

  • 엔제리너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로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복합 문화 공간이 된 커피전문점이지만 가장 첫 번째로 신경써야할 것이 커피와 그 외의 음료 메뉴일 것이다.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맞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해야 하고, 커피원두에 대한 품질, 맛에 신경 써야 한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커피에 대한 전문지식을 배우고, 커피 그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엔젤리너스는 기본적으로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다. 엔젤리

  • 엔제리너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로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복합 문화 공간이 된 커피전문점이지만 가장 첫 번째로 신경써야할 것이 커피와 그 외의 음료 메뉴일 것이다.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맞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해야 하고, 커피원두에 대한 품질, 맛에 신경 써야 한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커피에 대한 전문지식을 배우고, 커피 그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엔젤리너스는 기본적으로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다. 엔젤리

  • [비디오 게임기 전략 경영] 비디오 게임기 전략경영
  • 신개념을 불러왔고 이로써 PlayStation 2의 판매를 더욱 증대 시킬 수 있었다. 세 번째 시장개발전략 측면을 보면 PlayStation2는 멀티 게임기라는 인식을 심어줌으로써 10대 청소년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벌이는 데에만 초점을 두지 않고 20~30대의 성인도 주 타겟 고객의 범주에 포함시킨 마케팅 활동을 벌여 많은 수익을얻을 수 있었다. 마케팅전문업체 엠브레인 관계자는 30대 이하 청년층의 경우 대부분 여가가 늘어나면서 혼자서나 가족, 자녀와 함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