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개념 복합놀이공간 멀티방 `멀티플러스`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SWOT
거시환경분석
경쟁분석
2.서비스 마케팅 분석
STP
7P MIX
3.전략제시
강점 / 약점 도출
서비스 마케팅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법률적 환경
- 2007년 복합유통게임제공법이라는 명확한 법률적 근거가 마련
- 멀티방의 자생적인 성장 가능
- 최근, 멀티방에 대한 안 좋은 인식으로 청소년 출입제한 업소로 지정하자는 움직임이
보여지고 있음
멀티 : 하나의 매장, 하나의 룸에서 모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플러스 : 기존의 검증된 서비스모델을 업그레이드 했다.
노래방 Plus : 스튜디오 5.1 채널 노래방
DVD방 Plus : PDP 고화질의 VOD 영화방
게임방 Plus : 대형화면/써라운드 게임방
인터넷 Plus, 카페 Plus
기회 Opportunities
-게임산업의 진흥
-문화컨텐츠 트렌드 변화
-그룹 단위의 고객 증가
-성장기에 들어선 시장
위협 Threats
-부정적 이미지가 일반적
-법률적인 제한
-사건, 사고 발생 경력
강점 Strengths
-컨텐츠 대비 저렴한 가격
-가장 혁신적인 멀티기기
-다양한 컨텐츠 사용 가능
-쾌적하고 넓은 사용 환경
SO 전략
-다양한 컨텐츠를 통한
문화사업의 트렌드 변화 주도
-쾌적하고 넓은 공간 조성을
통해 그룹단위 고객 유치
ST 전략
-쾌적한 인테리어 조성으로
방문시 부정적 이미지 탈피
-폐쇄적이지 않은 환경 조성으
로 사회적 문제점 감소화
자료평가
- 굳이네요 잘 사용합니당
- initial***
(2013.06.07 06:41: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