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스케쳐스의 워킹화 `쉐이프업`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4 Creative & Events
5 Goal & Objective
- 본문내용
-
쉐이프업이요? 그거 그냥 황정음이 광고한다는 것 말고는 아는 게 없는데
원지현 23
황정음은 원래 몸매가 좋은 거고…
쉐이프업이 가진 기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저 같은 일반인이 한 번에 그 기능을 모두 이해하기는 어려워요
오하늬 21
기능성 워킹화가 너무 많아서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비슷한 거 아니에요?
남우경 25
몸매를 잡아준다고 하는데 솔직히 신발 하나 바꾼다고 해서 몸매가 좋아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수민 21
23살의 대학생 지민이는 오늘도 운동화를 신고 학교로 간다. 편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 탓에 다라는 옷도 신발도 편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버스를 타고 학교에 간다. 넓은 캠퍼스 안을 돌아다니기에 운동화만큼 적당한 것도 없다. 수업이 끝나면 지민이는 학교 안의 호수를 한 바퀴 돌며 운동을 한다. 운동화를 신고 나오면 신발을 갈아 신지 않아도 되어서 굉장히 편하다. 운동을 마치고 난 지민이는 친구의 전화를 받고 저녁을 같이 먹기 위해 시내로 향한다. 친구들과 만났을 때 주로 얘기하는 주제는 옷과 미용 등이다. 지민이는 편한 것을 좋아하지만 짧은 다리와 작은 키에 콤플렉스가 있어 운동화를 신는 게 늘 즐겁지만은 않다. 편한 것을 좋아하지만 멋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서 지민이와 친구들은 연예인들의 코디사진을 많이 참고 하고 있다. 요즘 불고 있는 워킹화 열풍은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도 화제가 되고 있고 지민이 역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으며 내 작은 키를 보완해줄 수 있는 운동화가 있으면 좋을 텐데, 구두를 신기엔 너무 발이 아프단말이야! 등의 생각을 하고 있다. 이번 여름에 신을 새 운동화를 사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그녀의 걱정을 해결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이 순간의 가장 큰 관심사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기의 정신건강(자폐증, 섭식장애, ADHD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품행장애)
- 박카스 피로회복제 상황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동아제약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비교 설명하시오
- 부여 공주 문화제를 찾아서
- 오늘날 평생교육의 필요성과 역할에 관해 설명하고, 평생학습으로의 관점 전환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을 토론하시오
- 행동주의 이론과 생득 주의 이론 영유아의 언어발달 이론 중 행동주의적 관점에 대한 본인의 의견(지지 or 반대)을 논하시오
- 삼국시대 각각의 미용문화 특징의 장, 단점에 대하여 토론하시오
- [전직공무원 집필 A+ 마스터피스]인간관계론- 5주 1강에서 지각과 지각오류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지각(perception)이 무엇이고 지각의 법칙을 제시하고, 지각오류가 왜 일어나는지를 설명하시오
- 대학 주석에 관한 비교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