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스케쳐스의 워킹화 `쉐이프업`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4 Creative & Events
5 Goal & Objective
본문내용
쉐이프업이요? 그거 그냥 황정음이 광고한다는 것 말고는 아는 게 없는데
원지현 23


황정음은 원래 몸매가 좋은 거고…
쉐이프업이 가진 기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저 같은 일반인이 한 번에 그 기능을 모두 이해하기는 어려워요
오하늬 21


기능성 워킹화가 너무 많아서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비슷한 거 아니에요?
남우경 25

몸매를 잡아준다고 하는데 솔직히 신발 하나 바꾼다고 해서 몸매가 좋아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수민 21


23살의 대학생 지민이는 오늘도 운동화를 신고 학교로 간다. 편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 탓에 다라는 옷도 신발도 편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버스를 타고 학교에 간다. 넓은 캠퍼스 안을 돌아다니기에 운동화만큼 적당한 것도 없다. 수업이 끝나면 지민이는 학교 안의 호수를 한 바퀴 돌며 운동을 한다. 운동화를 신고 나오면 신발을 갈아 신지 않아도 되어서 굉장히 편하다. 운동을 마치고 난 지민이는 친구의 전화를 받고 저녁을 같이 먹기 위해 시내로 향한다. 친구들과 만났을 때 주로 얘기하는 주제는 옷과 미용 등이다. 지민이는 편한 것을 좋아하지만 짧은 다리와 작은 키에 콤플렉스가 있어 운동화를 신는 게 늘 즐겁지만은 않다. 편한 것을 좋아하지만 멋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서 지민이와 친구들은 연예인들의 코디사진을 많이 참고 하고 있다. 요즘 불고 있는 워킹화 열풍은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도 화제가 되고 있고 지민이 역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으며 내 작은 키를 보완해줄 수 있는 운동화가 있으면 좋을 텐데, 구두를 신기엔 너무 발이 아프단말이야! 등의 생각을 하고 있다. 이번 여름에 신을 새 운동화를 사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그녀의 걱정을 해결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이 순간의 가장 큰 관심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업 이름이 ‘adidas - Salomon AG’으로 바뀌게 되었고, 다시 나이키의 독주를 잠식하기 위하여 과거와는 다른 친근하고 대중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전문적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보이며 다시 재도약을 위해 달려가고 있다.2. 아디다스 기업개요아디다스는 독일 출신의 창설자 아돌프 다슬러(Adoff Dassler)는 1920년 2명의 신발 제작자와 어머니의 세탁실에서 수제 가죽 스포츠화를 만들었다. 이것에 아돌프가 만든 최초의 스포츠화였다. 당신 23세였던 1924년에 아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업은 날로 커지고 있으며 그 중 스포츠화에 속하는 워킹화와 스포츠 캐주얼화는 남녀 불문하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와 연결 지어 우리 조는 스포츠 산업에서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기업을 조사해보자 하였다. 그 중 스포츠 산업에서 매출 1위 브랜드인 나이키를 제하고 아디다스를 선택하였다. 우리는 1위가 아닌 2위 브랜드를 택함으로써 2위 브랜드가 역전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 현재 전략은 어떠한지

  • [전략경영] 프로스펙스 경영 실패사례
  • 업을 영위하여 왔음. LS그룹 편입 이후 회사의 브랜드 고급화 정책에 따라 2008년 중저가 브랜드인 아티스를 중단하고 2009년 아웃도어웨어인 잭울프스킨과 패션스포츠화 스케쳐스를 런칭하였음. 주력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해외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3위권의 우수한 시장 지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9년에 진입한 워킹화 시장(브랜드명 W로서 프로스펙스의 하위브랜드)에서는 인지도 1위의 지위를

  • SM Entertainment 해외 진출 성공과 글로벌화 방안 한국 음반시장 규모
  • 업 동향먼저 국내 음반 산업에 대한 이해를 위해서는 국내 음반시장의 전체적 구조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1) 음반시장의 구조그림과 같이 국내음반유통에 있어서 가장 큰 중심 역할을 하는 것은 음반기획사, 음반을 제작하는 음반사, 그리고 대형도매상이다. 실제 이루어지는 음반제작과 판매는 음반사와 대형도매상이 모든 것을 담당하고 있다. 여기서 더 세분화 되는 과정은 중간도매상과, 대형매장으로 나뉘는데 이과정이 길어질수록 음반의 가격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광고하는 운동화 덕분일까. LS 네트웍스가 1분기 매출액 신기록을 달성했다. LS네트웍스는 2011년 1분기 매출액이 전년대비 9.6% 성장한 857억 원을 달성, 전년도에 이어 분기실적 신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최근 워킹화 시장에서 주도권을 차지한 프로스펙스 브랜드 사업부문 매출이 6.8% 성장했기 때문이다. 실제 LS네트웍스는 지난 3월부터 김혜수를 모델로 TV CF 등을 400개 이상의 유통망을 통해 대대적인 켐페인을 전개하였다. 따라서 김혜수 효과로 매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